건강 - 공황장애 byrnesurfboardsaustralia  

불안 우울증이 다가오고 있을 때 성공적인 기분 전환 전술을 찾으십시오.

전술을 향해 오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심리상담 불안 우울증이 느껴질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돌아다니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서 신체적인 의미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피하는 것이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급히 지불하지 않고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당신의 문을 위해 휴식을 만들어라. 기본적으로 당신의 출발점을 얻기 위해 거기서 벗어나고 싶어 기다릴 수 없다. 당신의 공격 자체를 겪기 위해. 이 특별한 것은 항상 사람들의 마음을 앞지르기 위해 올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떨어뜨리는 것으로 작용할 수 있다.

당신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침을 뱉는 것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 또 다른 10분 동안 그리고 공황 발작과 에너지가 분산되는 모멘텀도 있다.

공황 발작은 치료 가능하고 또한 더 빨리 이익을 추구할수록 더 좋다. 많은 경우에 이러한 공격은 이 파란색을 위해 발생하며, 많은 경우에 어떤 제안도 없이, 여러분이 잠든 동안 공격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감정에 대한 명확한 이유도 없다. 그러나 가장 큰 치료로, 덜 이용되거나 심지어 공황 증상과 연관될 수도 있고, 심지어 일상 생활을 할 수도 있다.

그 요인은 시험이고 당신이 지금 바로 하기 위해 하고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하는 것이다. 즉, 당신은 공격이 일어날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둘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긴장 속에 빠뜨린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해를 끼친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느 곳에서도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이 무엇인지 인식하게 된다. 그것은, 그것은 당신이 가질 심리상담 것에 대한 두려움의 결과로 휴게실이 될 것이다!

문제는 십대들이 이런 끔찍한 불안 장애를 경험한다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부모로서 그렇게 완전히 의존한다고 느끼는 것은, 우리가 그렇게 아이를 볼 때,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명확하게 하기 위해 알지 못하고, 우리 자신을 비난하기 시작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잘못에 대해 실제로 가능한 것을 얻기 위해 우리 자신을 비난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우리의 책임이 그들의 문제를 처리하도록 그들을 길러주거나 우리가 이러한 펀치를 일으키는 것은 우리가 그들을 위해 전이시킨 유전자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거의 거의 우리는 우리의 삶을 공황 발작에 빠질 것이라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을 품에 안고 보호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원하는 종류의 것을 원하지만, 우리 모두는 단지 어떻게 느끼는 것이 당연하지 않다. 다행히도 십대들에게 당신의 공황 발작에 대한 해결책과 치료법이 있다.

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배리 맥도나(Barry McDonagh)가 개발한 코스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는 그것을 그만두고 싶은 많은 것을 관리하고 싶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자신만의 기술을 고안했다. 그의 기술의 일부는 정보 기술에 저항할 뿐만 아니라 두려움에 떨고 있다.

이러한 기간과 연관되도록 돕겠다고 약속하는 책, CD 또는 기타 자원을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자원들 중 많은 것들은 단지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사기일 뿐, 당신이 계획하고 있는 어떤 항목에 대한 리뷰의 일부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을 돕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의도적으로 창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책하는 것은 당신을 아무데도 가지 못하게 한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한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한때 무의식적으로 그리고 비효율적으로 반응했던 곳에서, 이제 당신은 의식적으로 그리고 효과적으로 반응했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치는 싸움이나 비행 인간 반응이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지불하지 않은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감을 느끼며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그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한다.

당신의 전화는 거기서 빨리 벗어나고 싶어하지 않고 출발점을 완전히 가지고 당신의 공격을 받는다. 항상 있다.

이런 종류의 것이 여러분의 마음의 최전선에 올 수 있다는 믿음은 결국 여러분을 떨어뜨리는 것으로 끝날 수 있다.

이것이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것일 수 있다면, 여러분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가장자리 위로 밀어낼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10분 동안, 그리고 공황 발작과 에너지에 속하는 모멘텀도 분산될 것이다.

운 좋은 소수의 경우, 공황 발작은 한 번만 일어난다. 개인 환경에서는 그것을 촉발시키는 무언가가 있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그 공격이 전형적으로 다른 문제의 증상일 뿐이고 공격과 관련된 공포증 증상은 어떤 공포증과 관련된 어떤 것을 유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모든 공포증에 대해서만, 걱정의 심각성은 보통 공격이 일어나는지 여부를 지시할 것이다.

지식은, 그들이 아주 간단히 말하는 것처럼, 공황 발작에 대한 강력한 토픽 자조는 그들에 대한 모든 기사를 스스로 교육하는 것일 수도 있다.

온라인에서 그것들을 연구하고 만약 당신이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이 당신을 계획하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