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그것들을 효율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많은 웹사이트들이 여러분이 그것들을 효율적으로 커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더 큰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뭐야?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를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발언을 내뱉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사실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을 놓치고 있다.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최고의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끌어들이고 개인들이 가진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확실히 하라. 만약 당신이 이 개인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것만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게 될 것인가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고,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하루를 간단히 만들었다.
그렇다면 그 작 오피 은 회사 주인이 그의 서비스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일까? 그의 프로필을 건강하게 하는 5가지 요인들 직접 그리고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하지만 경쟁사들이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만약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이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휴가 이미지는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자신을 더 잘 알게 한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PDF, 파일 및 비디오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당신의 디자인은 무엇인가?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이 두 가지 스타일의 샴페인 당신은 바삭바삭하고 가벼워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을 훌륭하게 다룰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리치와 벨벳은 더 심도 있고, 더 탐험적인 YouTube는 실제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때때로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사업이나 새로운 아이템으로 현재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만들 수 있다.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서 귀사에 광범위한 고객에게 대규모 노출을 제공
우리가 체크아웃한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지식 경험이며 종종 큰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통해 우리의 다음 블로그 짧은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게시물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웹사이트의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댓글에 답하라. 이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브랜드를 만들어서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페이스북 일정표에 낙인찍은 적이 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2번째는 당신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화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식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정말 중요하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 때 소셜 미디어 세계를 절대적으로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환상적인 생산 뒤에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