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byrnesurfboardsaustralia  

부모 지원 컨설턴트는 자녀가 무언가를 위해 징징거릴 때 절대 굴복할 필요가 없다고 경고한다.

부모 지원 컨설턴트는 자녀가 무언가를 위해 칭얼거릴 때 절대 굴복할 필요가 없다고 경고한다.

이것은 아이가 큰 소리로 훌쩍거리고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는 한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가르친다. 어린 부모들은 아이들을 키우는 데 상당히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쉽게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육아를 다른 엄마와 아빠의 기술과 비교한다.

다른 엄마와 아빠와 자신을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당신은 그들이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엄마와 아빠라고 믿을지 모르지만 당신은 24시간 내내 그들을 상대하지 않는다. 당신은 닫힌 문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른다. 그들은 그들이 일반 대중의 눈에 있을 때 훌륭한 부모처럼 행동하는 법을 아는 끔찍한 엄마와 아빠일 수 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엄마와 아빠가 되고 당신의 기술을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다른 엄마 아빠들

걱정되세요. 애들에 대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초조하게 보내십니까? 당신은 그들이 잘못된 군중들과 어울릴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꿈의 대학에 들어가지 못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임신을 하거나 누군가가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의 걱정은 그들이 마약을 하거나 술을 마실 것이라는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악몽을 드러낼 것이다. 안달하지 마라!아이들이 하는 일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올바른 도구를 제공할 수는 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이 부모님을 평가한 것처럼 당신을 시험할 것이다. 그것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걱정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우리가 부모가 된다는 사실을 인정하면 우리에 대한 것이 무엇인지 너무나 두려워하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부모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는 거짓말을 영속한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를 적으로 만드는 것을 두려워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가 아이들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을 주저하고, 그 이후로 우리가 나쁜 사람이라고 믿을 것이다. 또한 우리 아이들이 그것을 개인화하고 우리가 부모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을 두려워한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영속할 때 고통을 받는다. 우리 모두가 육아를 사랑한다는 거짓말 우리는 강렬한 죄책감을 느끼고, 마치 우리가 아이들을 가질 자격이 없다고 느끼고, 우리가 육아를 즐기지 않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 잘못되었다고 느낀다. 그리고 사실은, 그것은 비밀리에 똑같은 방법을 느끼지 않는 흔치 않은 특이한 부모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서로 인정하고 싶지 않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자신의 생명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삶의 모든 요소들을 유지하는 것까지 수많은 종류의 자기 보존을 가르칠 필요가 있다

어린이들의 행동은 종종 가까운 공동체, 특히 부모들의 행동을 반영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행동들을 그들의 기능 모델로 보고 엄마와 아빠의 눈을 통해 그들 주변의 세계를 보기 때문이다.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충동을 일으키지만, 전 세계적으로 신체적인 위험에 대해 의논할 필요가 있다.

또한 그들에게 그들의 신체의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그들의 해부학에 대해 가르쳤다. 나는 그들에게 불필요한 위협과 위협에 대해 가르쳤다. 마찬가지로 불필요한 위험의 예는 다음과 같다. 오토바이와 모든 표면 화물을 타고, 그리고 다른 위험/위험에 대해. 모험을 위한 활동들 여러분의 아이들과 이웃에서 자원봉사를 시도하여 그들이 세상은 단순히 그들의 필요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내가 ‘양육자녀’라고 부르는 것을 실천하는 순간, 결국 당신의 가족은 바뀔 것이다. (다재다능한 성격 때문에) 자유로워지는 자연적인 성향을 가지게 되면, 당신은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가 강한 개인 권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활기차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가 자신의 개인 권력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까다로운 아이들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네가 뛰어들고 싶어하고 엄마와 아빠를 손주들이야, 결국, 그게 네가 실제로 네 인생의 대부분을 한 일이지만 그건 네 일이 아니야. 조스 일이니까, 진짜 걱정은, 어떻게 조를 실제로 양육 기능에 뛰어들지 않고 도울 수 있을까?

자녀의 징계는 자녀에게 가르칠 수 있는 징계 수단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자연적인 반향으로부터 얻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들은 또한 자연스럽게 이것을 배울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처벌 대신 파급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효과(벌칙)를 설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아이가 수업에 집중하도록 하고, 그들의 감정, 분노, 원한에 집중하거나 집중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어린이들의 행동은 종종 가까운 공동체, 특히 부모들의 행동을 반영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행동들을 좋은 예로 보고 엄마와 아빠의 눈을 통해 그들 주변의 세계를 보기 때문이다.

육아 가이드 턴키 웹사이트도 전문가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전문 베이비시터나 어린이 보호자라면 당신은 이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