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byrnesurfboardsaustralia  

부모 지원 시스템에 가입하십시오

부모 지원 시스템에 가입하십시오.부모 지원 그룹에서 당신은 다른 엄마와 아빠와 함께 이행하고, 서로 이득을 얻고, 서로를 지원하며, 서로 자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온라인에서 찾아보거나 지역 아동 지원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회사에 전화하여 자원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읽고 연구하고 보통 부모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수업을 듣고 육아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내기 위해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여기 정말 멋진 부분이 있다.

엄마와 아빠로서 많이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의 아이가 여전히 괜찮을 가능성이 있다.

어떤 엄마와 아빠는 그들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행동적인 걱정을 하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400개 (0.37초)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너무 걱정하게 된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엄마와 아빠는 어떤 책이나 가장 최근의 부모 잡지 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건전한 판단을 사용한다.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라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 사이의 스트레스 관계를 완전히 180도 역전시킬 수 있는 사용법과 승인된 접근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과 힘든 시간을 보낸다면, 그것은 잘못이 될 수도 있다; 당신은 정확히 같은 집 온라인 수업에서 두 세대의 다양한 개인들 중 단지 2명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었던 기술을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존경은 가까운 사랑의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만약 당신이 현재 당신의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기회는 너무 무례하다. 당신의 아이에게 감정적으로 가까이 다가가라. 그리고 당신은 갑자기 당신의 아이가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흥분하게 하고 당신을 돕고 듣고 기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는 당신과의 친밀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리고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와 함께 하는 것을 포함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나이가 어떻든 간에), 경험의 공유와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각과 생각을 고려하는 요소로 삼는 것(그러나 그 지침이 당신을 고려하지 않게 하는 것)과 같은 것.

그런 이유로, 모든 부모들이 특히 잘 돌보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물 위를 비행한 적이 있다면, 승무원이 산소 마스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그들이 항상 어떻게 말하는지 기억하라.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코 위에 마스크를 놓고, 여러분의 아이들 코 위에 마스크를 놓는다. 만약 여러분이 산소가 충분히 빨리 없다면 여러분은 기절할 수 있고 여러분의 아이들이 그들의 코를 얻는 것을 도울 수 없을 것이다. 여기에 400개 (0.37초)  있는 이론은, 하지만 여러분이 처음에 자신을 돌본다면, 여러분은 아이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아이가 무례하거나 노골적으로 불복종하는 경우처럼 힘이 필요한 때가 있다.

아이가 염증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

습관 관리에 걱정되지 않는 불안감이나 어린이 자신감 때문에 투덜거릴 때처럼. 습관을 형성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것은 식물의 잎일 뿐이다. 캐릭터는 생명에 자신감을 주는 표면 아래 뿌리일 뿐이다. 성취 캐릭터는 하나의 시도로 만들어지며 때로는 무언가를 성취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부모님의 결과로서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어떤 개인적인 문제들을 처리하기 위해 시간과 개인적인 에너지를 쏟아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엄마와 아빠들의 범죄를 반복할 것 같다.

이혼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육아 수업에 참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해 떠올린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삶의 이 단계를 뛰어넘고 부모 수업으로 이동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이혼 기술을 다루는 가장 훌륭한 엄마 아빠들에게 번거롭다. 그들이 이사하기 전에 비켜야 할 한 가지 일로서 모든 육아 수업은 정보를 잘 보존하지 못한다.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내구성이 필요한 때가 있다.

아이가 불안한 느낌 때문에 징징거릴 때처럼 염증이 필요한 때도 있다.

우선, 온라인 육아 수업에 실제로 등록했을 때, 당신은 자신의 비율로 논평하고/또는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오랜 시간 일하고 있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크게 설정되어 있다.

딸들의 축구 경기와 정확히 같은 시간에 설치될 때 이웃 육아 수업에 어떻게 가니? 지역사회의 부모교육은 실제로 유연성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정해진 시간을 가지고 있다.

평화롭고 낮은 긴장의 가족으로의 나의 여정은 긴 여정이었지만, 우리는 삶이 180도 정도 바뀌었고 내가 사랑 훈련 부모의 표준 교리를 실행하기 시작하자 모든 사람들이 행복했다. 우리의 가족 유대는 실제로 더 단단했던 적이 없었고 우리는 매일 매일 즐거워한다.

나는 로빈의 기본적인 면들을 공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