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간단히 말해서, 그 모든 거래가 내 얼굴에서 폭발했고 나는 그 제안을 마케팅하는 것조차 미안했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그것을 제공하는 마케팅에 대해서도 미안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현금을 만들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물건들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플랜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제휴사와 아이템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서비스를 받게 되고, 웹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개발하고, 물론 제품을 생산하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

당신은 완벽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줄 훌륭한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인터넷 조직을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서 개인을 경험했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 현실적 목표와 마감 오피가이드 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일할 시간이 하루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긴급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리에 앉을 때 심각성을 느끼는 데 문제가 있는가? 답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기일을 개발한다.

목표를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라 목표를 실용적이고 달성할 수 있게 하라. 이상적인 마음가짐으로 하루 중 몇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 이 웹사이트 3개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단순히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따르고, 당신의 회사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수 있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하여 회사를 성장시키는 개념과 같은 사업으로, 일반적으로 (75%) 가능한 계열사를 유혹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만약 매각이 이루어진다면, 사업은 수천 개의 계열사를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하고 단지 계열사에 지불해야 한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회사를 건설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첫 번째 경우, 하지만 잠깐,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에 대해 이것은 사실이다. 실제로 수많은 제품에 대해 수년 동안 그 사람에게서 이익을 얻고 있는 개인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기록했었다. 그것은 누군가가 구매한 후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많은 수입이 많은 것을 시험된 진실이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돈과 돈을 잃고 있다.

제휴사 항목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가 가능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100명의 고객을 이메일 목록에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대하고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육성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끊임없이 구매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있는 몇몇 항목들의 평가와 비교; 또는 단순히 특정한 문제에 대한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연결이 있다.

이러한 제안들은 여러분이 실제로 꽤 경험이 많은 경우에도 앞으로 몇 년 동안 여러분에게 유리할 수 있다.

올바른 방향으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 제휴 마케팅 포인터를 계속 읽고 필요한 장소를 기억하라.

온라인 마케팅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어떤 일을 하든지 간에, 서비스에 대한 결심 없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면, 당신은 실패의 큰 길을 내려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하고,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다. 그것은 한 번에 하나의 작은 행동, 그리고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최고 수준으로 계속 상승할 것이다.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다. 바로 이 열정은 금전적 성공을 달성하는 가장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이다.

당신은 총체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가진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O를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