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수년 동안, 온라인 마케터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과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판매해 왔다

수년간 온라인 마케터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판매해왔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설립한 조직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생을 고용하여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약 8개의 sns 마케팅에서 20개의 새로운 꽃가루까지 매일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가면 똑같이 할 수 있다.

매주 한두 번 관심을 가지면 적어도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이 많이 나와 있다.

서비스에 효과적이 되도록 도울 수 있다.

서비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스스로 정해야 한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서비스를 하고 있었을 수도 있고,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주요한 지시자 목록이나 답변과 질문을 함께 작성해보라. 기사의 시각적 요소는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세부사항을 설명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거대한 존재가 존재하는가, 아니면 그들이 함께 연결된 채로 모이는가?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결국 그보다 더 안전하게 정의된 특정 틈새시장 내에서 개인에게 가는 것으로 이해되는 특정한 틈새시장을 지정해야 한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은 많은 소셜 웹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통제하려고 하기 보다는 배달하는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해야 한다.

트위터가 도달하는 것은 사용자를 향해 맞춤화된다. 트윗 트위터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트위터콤에서 단어를 꺼내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사실 디그보다 다양하지 않다. 더 많은 친구들과 더 많은 네트워크를 형성할수록 우리는 SEO 회사로서 수많은 사용자를 개발했고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 계속 성장한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고급 사용자들은 곧 노키아 C3를 마스터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정교한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날짜가 되어 있고 노키아 고급 휴대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이해했기 때문에 불만과 놀라움으로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수줍음과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을 돌아다니는 모든 현재의 유행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축하 행사에 가는 그런 사람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것도 만들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친구 온라인 토론을 시작해 당신의 서비스에 대해 사랑하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회사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간단히 살펴보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를 맡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과제 중 하나는 많은 사업체들이 알래디가 경험한 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때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음을 확실히 하기 위해 진정으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실제로 목표 청중들과 접촉하는 것보다 더 쉽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무엇을 제공하든지 간에 당신은 매력적이고 좋은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 페이지에 당신의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휴일은 일년 중 엄청난 시간이 될 수도 있지만, 잘못된 길에서 기회를 사용하지 말라. 그것은 당신의 증명된 총에 Adhere를 마케팅하는 거대한 위험천만한 sns와 함께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도박을 하는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니다. 그리고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철을 위한 방법을 준비할 것이다.

경험할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반대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