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지만,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가 되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타오씨엘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 스타오씨엘 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가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한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의 시간을 들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다. 만약 당신이 MLS에 올려졌을 때 좋은 거래인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울 것이다.

네, 부동산 투자에 돈이 필요하죠 하지만 당신 자신의 돈 OPM, 그 약어에 익숙해지세요.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계획이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가 되면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드는 데 필요한 돈을 기꺼이 줄 것이다.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사업을 그만두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반격할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그의 창문에 붙이기로 결정했다.

마지막으로, 출구 전략은 구매에 대한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말할 필요가 있다.

완전히 팔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투자 수익으로 월별 자금 흐름을 얻기 위해 집을 팔고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의 전환이다. 우선, 만약 당신이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를 위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의 자부심으로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좋은지 확인하고 그렇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투자의 순가치는 54,392달러다. 현실에서 당신은 전통적인 주택담보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 이 차이는 쉽게 상쇄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률이 높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 수입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목록이 내게 준 지식을 주길 바란다. 이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크게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OK 지금,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하고 있는 것은 미래에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웠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회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청렴함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왜냐하면 부동산에서 청렴함은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를 불러야 한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옷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당신은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이고 ‘예’라면,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일단 매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다.

이는 당신이 예상한 대로의 미계획 비용에 노출될 가능성이 예상보다 길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하지 못하는 것이 부동산 투자를 재정적인 악몽으로 만들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좋은 방법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열병에 걸리고 뛰어오르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