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byrnesurfboardsaustralia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 관리 공황 문제를 치료하는 방법에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 감소에 대한 몇 가지 팁은 당신이 사랑하는 활동을 하고, 목록을 만들고, 한 번에 한 가지를 취함으로써 운동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는 긍정적으로 지내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말 그대로 좋은 생각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끝이 빨리 끝나기를 기대하라. 무사히 나올 것이다(항상 시작하라!),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방아쇠를 당길 수 있을 것이고, 그러면 그것은 다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이 작은 사고 변화는 훨씬 더 쉽게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은 종종 호흡곤란을 유발한다.

공황발작을 멈추기 위한 또 다른 해결책은 적절한 호흡프로그램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상황을 돌보려고 하는 동안 불안이 쌓이면 즉시 호흡운동을 시작한다.

깊고 느린 호흡을 하고, 같은 방식으로 호흡을 내쉬어라. 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종합심리검사 신을 진정시키고 프로그램을 완화시킬 때까지 반복해서 하라.

공황 발작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라. 언제 시작되었는가? 너와 네 가족은 어디에 있었니? 뭘 제안하고 있었어? 불안과 공황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한 가지 생각만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불안장애는 여러분을 공포의 손아귀에 빠뜨릴 것이고 여러분의 위가 매듭지어지고 토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여러분은 그것에 집중할 수 없습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의 머리가 헤엄치고 있기 때문입니다.정말 여러분이 정전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그 느낌을 멈추는 것입니다

전술에 대한 사회적 불안이 있을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돌아다니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 신체적 증상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이다. 이것은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예방할 것이다.

공격을 받을 때 등반처럼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것은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잘 사용하게 하는 동시에 당신이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고 끔찍한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의 두려움이 그들의 보스일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정확히 얼마나 대단한가!

이러한 공격의 원인이 정확히 무엇이고 치료제인지를 정확히 연구하는 것은 오늘날 개인으로서 지식이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는 가장 큰 작은 것 중 하나이다. 당신은 이러한 공격이 어떤 항목인지, 무엇이 그들을 야기시키고 어떤 선택권을 개인에게 제공하여 치료법을 찾는 경향이 있을 때 공황 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찾을 수 있는 더 나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가능한 주제 안에 많은 책들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어려움을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들을 해결하도록 돕기 위해 준비되어 있다.

그래서!물론 이 모든 정보에 대한 제공과 함께, 초기에 잠시 시간을 보내서 그것을 식별할 필요가 있다.

2) 당신이 가장 가깝고 완전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많은 가족 구성원 및/또는 친구들의 목록을 만들어라. 그들의 모바일/셀 전화 번호는 당신이 에피소드 동안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그들은 당신을 안심시킬 수 있고, 심지어 그들이 충분히 가까이 있다면 당신에게 성장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적으로 존재하고 평화롭다. 결국 평화는 이 특정한 진실의 현재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보통 여기, 바로 지금, 바로 여기에 있는 평화 재방문이다.

때때로 공황 발작에 대한 바로 그 치료법은 알약의 형태로 나타나는데, 특히 CBT나 노출 치료 외에 사용될 때, 불안에 시달리는 환자가 그들의 사회 불안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제 약을 복용하는 것은 몇 가지 결함을 가지고 있다.

결국, 그들과 함께 오는 부작용과 물론, 사람들이 약물에서 자신을 제거할 수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것은 전달되었다. 복용량이 상당히 높으면

이것은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지점이 될 것이다.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킬 수 있다.

정말로 그 모든 감정을 우선시하는 완전한 통제력 상실 그 어떤 몸도 당신이 받고 있는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해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다. 아무리 최악의 느낌은 슈퍼마켓과 관련된 어떤 좌절스러운 느린 대기열 집중 테스트의 짜증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은 혼란 아드레날린에서 비롯되는데, 그것은 차례로 여러분의 몸과 싸우거나 비행하는 반사작용을 촉발시킨다. 우리가 두려움을 일으키는 생리적 종합심리검사 반응에 대해 우리의 생존이 의존했던 때가 있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거의 위협과 관련된 것에 직면하지 않기 때문에, 싸움이나 비행 반응이 우리에게 도움이 된 이유이기 때문에, 우리의 몸은 이제 사회 불안 장애와 스트레스와 불안을 포함한 인식된 위협을 다루고 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대부분, 어떤 종류의 욕망도 그것을 조정하거나 치료한다는 것이다. 마음은 그것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