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액션 # 6 – 결국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끝나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진정한 부동산 제안을 받게 되는 이유는 개인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액션 # 6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끝납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진정한 부동산 제안을 받는 이유는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진정한 부동산 놀이 필드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은 준비되어야 합니다!

나는 그 과정을 알아내는 데 즐거운 2주를 투자했고,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나에게 알려준 이후로 많은 대출자들을 이해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묘사한 대로 시작하고 메모 닫는 가게를 사고 싶었다. 나는 이 일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구입은 인내력, 시간, 현금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 https://ko.wikipedia.org/wiki/ 법으로 추진된다.

금융은 주택가치를 이용하고 단순하게 현금을 내놓는다. 그리고 진실(금융위기를 더한)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2010년 또는 그 이후 부동산 투자는 2010년이 시작되면서 투자자들에게 반등하기가 어려웠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훌륭한 출발을 하고 경제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할 수 있다.

투자한 부동산의 내부와 외부를 드러내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은 경험 많은 금융가를 발견하라. 그들은 당신과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할 수 있고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추천할 수 있다.

수리 작업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주택 대출 책임을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손에 넣어야 할 것이다.

온라인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중요한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예를 들어, 연간 임대료가 3%까지 포함될 때, 임대료는 고객들이 구입하기에 훨씬 더 비싸다. 그러한 경우, 임대 주택은 훨씬 더 나은 선택이다. 이것은 국경선에 있고 6%에 도달하면 무엇이든지 된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이러한 필수적인 아이디어로 당신은 현명한 방법으로 부동산 투자를 하는 방법을 이해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을 사는 것이 집을 사는 것과 비슷하다고 믿는다. 그곳에서 당신은 주택 대출을 지불하거나 그것에 대한 돈을 많이 축적한다.

나는 개인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분별 있는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간단하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끊임없이 돈에 관한 것이 아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개인이 단지 그 일부가 되기 위해 금융가로서 당신에게 줄을 설 것이다!또 다른 방법을 올라가서 임대하는 것이다. 이것은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기존 집을 임대하고 다시 한번 거주할 다른 집을 사는 곳이다. 그래서 자본을 가지고 놀 수 있는 소유자가 사는 이점이 있다.

이 상황에서 어려움이 있을 가능성이 크다. 오늘 당신은 두 대출에 대한 승인을 받거나 현재 주택에 20% 이상의 지분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폐기 및 구매를 막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어떤 사람이 새 집을 구입하고 오래된 집을 지불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다.

1975년 미국에서 평균 집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년 평균 집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평균 집값은 7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안하는 바는 부동산 공유 펀드나 주식인 ETF에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몇 초 안에 인터넷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만약 할인율 중개인에게 전화를 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계좌를 개설하여 그것을 찾는다면, TV, 신문, 인터넷에서 통화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한 100가지 다양한 혁신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영감을 받지 않은 마케팅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철수한 개인들과 대화하는 것, 그리고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심지어 나는 반쪽짜리 제안자와 대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얻기 전에.

투자하는 부동산의 내외부를 보여 줄 준비가 된 지식 있는 투자자들을 발굴하라. 그들은 당신과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할 수 있고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조언할 수 있다.

수리 작업 외에도, 당신은 제때에 당신의 담보 대출 책임을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주택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이 방법은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 구매 가격보다 훨씬 더 많은 현금을 운영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som이 있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