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자마자, 많은 트래픽을 온라인으로 돌려보내세요.그 사이트는 여러분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할 겁니다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자마자,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인 것으로 가정되는 온라인으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걱정을 하고, 참여하고, 블로그로 조심스럽게 그들을 안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내하면서,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을 할 때, 빠른 대답을 제공하고 나의 블로그 사이트에 더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개발할 때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줄이고, 궁금해하고 검색하며, 무의미한 채팅을 줄였으니 축하해, 당신은 성공하기에 더 나은 하나의 행동이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심지어 우리가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제기한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브랜드를 만들어서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페이스북 일정표에 낙인찍은 적이 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자주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잠시 후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면,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35mm 헤드셋과 같은 다른 하드웨어 조각은 전원 어댑터의 선두 이웃에 있는 핸드셋을 지배한다.
USB 포트와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은 모두 힌지 커버로 지붕이 있는 왼쪽 날개에 위치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만 제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에서의 자료 만들기, 또는 다른 웹 부동산을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웹사이트에서 위젯과 버튼 위치를 지정해야 한다.
그 큰 다이빙을 알게 되기 위해(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이상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추가로 알려준다. 조금 후에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실내 장식 조직을 위해 무엇을 제공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잠재 고객과 고객에게 sns 마케팅을 보여주는 것을 보장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 종종 당신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살 누군가를 얻기 위해 보트의 많은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끊임없이, 항상 가치에 이끌기 – 만약 당신이 실제로 개발한 자료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자료를 체크아웃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도록 그것을 만들어라. 다른 사람에게 링크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지금 당신이 움푹 패고 있는 것은 당신의 사회적 목적을 알고 있는 지금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 네트워크 사이트, 시간 낭비를 줄이고 탐색하고 궁금해하며 쓸데없는 채팅을 해라. 축하해, 성공하기에 더 좋은 행동 중 하나야:-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거니?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내는데, 만약 당신이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다!
그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제가 실제로 어떻게 했는지 결정해 보실 수 있습니다.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으시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의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훨씬 더 좋다. 더 큰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기술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 오피가이드 가 있다면, 가지고 있는 것이다. 좋은 클라우트 점수는 단순히 구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고객평가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마케팅 기업은 고객평가를 포함한 사이트에 많은 영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사업이 불리한 증언을 출판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 발언으로 외부 사이트에 게재된 증언과 평가를 읽어야 한다.
이것은 마케팅 회사와 실제로 협력한 사람들이 작성한 평가여야 한다.
이러한 평가는 회사가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다. 그들이 기관에 대해 편견을 갖게 되다
그러나 결국에는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음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어떤 필수적 점을 놓치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제안을 따라야 하는 요인이다.
문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