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byrnesurfboardsaustralia  

만약 여러분이 증가된 강아지를 훈련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에게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만약 당신이 증가된 새끼를 훈련시키고 싶다면, 당신이 강사를 고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항상 교육용 책과 비디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애완동물을 다루는 법을 가르치는 데 좋은 거리를 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화된 일련의 방법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발견 1을 위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양이입양 선택을 망치게 하는 가장 좋은 것이다.

그 훈련은 당신의 고양이에게 삶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실제로 사라질 것이고 그녀는 무엇이 좋고 어떤 나쁜 방법인지 조금 더 잘 알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말에게 홀터의 기능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헤드 홀터 개 훈련 끈은 개를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개를 옆으로 돌리도록 설계되어 있다.

개들은 이런 종류의 칼라에 빨리 적응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적은 손상을 입는 종류의 것이 고양이입양 다.

이 협회가 마침내 만들어졌을 때, 트레이너는 개에게 다른 제안을 지도할 수 있다.

두 번째 협회는 비언어적 신호(손 움직임 등)를 사용한다.

이 관행은 개가 얼마나 지나친지 스스로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

갈고리 칼라는 개에게 심리적 해를 끼치고 핸들러 적대감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주의와 주의로 사용해야 한다.

훈련의 효율적인 시작부터, 여러분은 개들에게 존경과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애완동물은 여러분이 강한 리더가 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식해야 하고, 만약 개가 여러분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그들은 곧 여러분을 그가 필요로 하는 강하고 두려움 없는 리더로 보지 않기 때문에, 곧 여러분을 대신하기 시작할 것이다.

몸짓으로 명령을 내리고 또 다시 언어로 명령하는 것보다, 몸짓으로 명령을 강화하는 것, 수화와 같은 몇 가지를 강조한다.

개들이 노는 것을 좋아하는 훈련 세션과 긍정적인 베어를 마음속에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를 장난감과 재미있는 추격과 결합한다면, 그들은 확실히 당신의 목표에 훨씬 더 관여할 것이다. 재미있는 훈련 세션이 기억될 것이라는 보장. 네 새끼가 훨씬 빨리

명령은 어떤 식으로든 개들에 의해 이해되고 실행되어야 한다.

그들은 아이들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그들은 그들이 안전함을 느끼기 위해 도움이 필요하거나 그 문제에 대해 어떤 것이든 필요할 때마다 당신처럼 보일 수도 있고, 누군가는 그들의 유료 통제에 있어서 가장 좋은 결정을 하기 위해 그들처럼 보일 수도 있다.

인상적인 팩 웹 디자인 매니저가 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서.

대부분의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큰 일은 항상 전문적인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개를 등록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숙련된 훈련 과정을 선택하거나 교육 영화의 도움으로 스스로 그것을 하기로 결정한다.

훈련의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알파 리더라는 것을 증명하고 사물에 대해 대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1차 트레이너의 일원이 되든 상관없이 모든 가족이 만족하는 안정감을 갖게 될 것이다.

강아지한테 꼭 데려다 줘. 그가 너한테 무슨 말을 하는 거야?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당신에게 그의 사고방식을 보여주는 창구를 준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해하며 다른 사람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는 그가 가장 잘 행동할 때 그가 느끼는 사람이다.

필요한 만큼 자주 반복하도록 하라!모든 개들이 비슷한 속도로 배우는 것은 아니다. 어떤 개들은 다른 사람들을 더 빨리 잡는다. 학습 협회의 핵심은 일관된 대표들이다. 일단 당신의 개가 예상된 행동을 파악하면, 당신은 또한 배움을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고, 술집 의회가 그들의 마음에 도전하도록 할 수 있다!재미있게 해!

간식 제공 – 개를 훈련시킬 때, 개가 알고 있는 본질 또한 보통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개를 치료하고 좋은 관심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인정하라. 당신이 당신의 집을 할 때 그가 하는 일을 그냥 놔두지 마라. 감사는 정말로 좋은 개 훈련에 먼 거리를 갈 수 있다.

훈련은 물론 여러분에게 재미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가는 방법으로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또 다른 일이 된다. 그리고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때, 여러분의 훈련은 훨씬 덜 성공적이 된다. 그리고 실제로 여러분이 긴 확률에 도전하고 훈련 신청서를 가지고 있는 것을 고수한다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