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만들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종종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가 너무 많은 경우, 비트리는 또한 열려 있고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해왔고 소셜 네트워크는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아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많은 시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만 옮겨졌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 기회를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좋은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는 사회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이용한다.
대상 시장이 단순히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삼고, 후속 먹튀폴리스 목록을 설정하면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식에만 관심이 있을 것이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은 마케팅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시킨다.
그래서 뭐가 그렇게 큰 문제야?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만의 부기를 하는가?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캐비닛 설치는?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그것을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네가 지금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들을 도와줄 사람을 이미 고용했다는 거야. 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그렇게 하지 않는 거지? 특히 새로운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6번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표시하려면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일은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알려 줘. 조금 후에 말해줄게.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라. 축하한다.
당신은 마케팅이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모든 항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