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byrnesurfboardsaustralia  

아이들에게 어떤 긍정적인 예가 되라

아이들에게 긍정적이고 긍정적인 예가 되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우리는 책임감 있고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된다. 우리의 발성은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하나의 메시지가 아니라 우리가 보내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된다. 대부분의 경우, 젊은이들은 엄마가 될 때 개인적인 변화를 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을 바꾼다.

한 가지 좋은 육아 기술은 가벼운 맥주 용서와 수용이다. 때때로, 어떤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 대한 극단적인 실망과 좌절 때문에, 때때로, 단지 포기한다.

하지만 이것은 아마도 젊은이들이 당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풀배터리 신을 가장 필요로 할 것이다. 아무도 그들을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을 순간들, 그들이 보기만큼, 부모들은 여전히 용서와 수용의 1가지 원천이다. 확실히 고통의 결과로 시간이 필요하지만 사랑은 결코 사라지지 않아야 한다.

유아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며 이해하도록 가르치고, 인내심을 갖고, 수용하고, 관대하게 가르치고,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뿐만 아니라 주고 받는 것에 대해 훈련시킨다. 그들의 훈련이 다른 사람이나 상황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라.

당신이 앉아서 함께 이야기를 나눌 때 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 즉 당신이 할 일이나 학교에 대해 가정하는 것을 실행하라. 그리고 당신이 하는 일들 사이에서 읽어라. 당신은 당신이 어떤 요청을 하는지 알고 있고 또한 당신이 어린 아이들이 그들의 의견을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항상 당신과의 관계를 심화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라.

또한, 다른 사람의 실수 중에서도 배우면, 다른 사람의 실수에서 배우는 것이 옳고 그름을 배우게 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예시의 충고를 듣는 것은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양육 기술과 아이디어를 배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그들의 말을 듣고 그들의 경향을 명심할 수 있다.

관찰하고 개방하라. 나는 언젠가 내 아이들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는 설문지를 썼다. 부모로서 내가 하는 일은 훨씬 더 많이 했다. 그들의 특별한 마음 몇 가지는 재미있고 비현실적인 것이었다. 다른 대답들은 나에게 좋은 통찰력을 주었다. 무엇보다도 운동은 매우 유익하고 매우 중요하다.

허용적 양육방식은 권위적 양육방식과 관련이 있다.

허용적 부모는 어린아이에게 사용하도록 허용한다.

보통 관련 규칙이 없으며, 또한 규칙은 종종 매우 완화된 깨진 규칙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또한 이러한 양육방식을 사용하는 잘 시행된 부모들은 아이들이 자유로운 사상가가 되어야 한다고 느끼고 규칙과 엄격한 구조에 구속되지 않고 스스로 흥미진진한 세계를 탐구하고 배울 수 있다고 느낀다. 하지만 단점은 아이들이 규칙이 때때로 필요하다는 것을 배우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시도하지 않는지, 옳고 그름에 상관없이 배운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규칙이나 구조에 대한 장기간의 반란으로 이어질 수 있다.

또한 보상과 결과에 의해 시행되는 지침과 기대를 설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것은 단순히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과 인센티브, 나쁜 행동에 대한 결과와 시정 조치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육아 내에서 일관성이 있는 것으로 판명되도록 하라.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받거나 나쁜 행동을 싹트게 했을 때, 이것은 젊은이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언젠가는 필요할 여자나 남자를 얻기 위해 작은 조니나 수지가 자라게 하는 과정으로부터 일부분이 있었는데,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 사이의 관계인가? 도움이 되나요? 당신은 배우자와 함께 친구인가? 아니면, 2를 분리하는 걸프가 있는가? 만약 있다면, 당신의 자녀들의 행동이 항상 당신과 배우자 사이의 불화의 반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평화롭게 지내기 위해 어떤 아이에게도 빚지고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흥분한다.

이 수업은 사랑과 논리, 또는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결합하여 부모에게 더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는 부모들에게 전국 각지에서 제공된다.

왜 내가 그렇게 자격을 갖춘 팁을 주겠어? 내 아내가 네 명의 아이를 갖는 것보다 소름끼치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간단하다면, 내가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 가정과 직장에서 모두 견고한 기반을 갖춘 어린이와 젊은이들과 전문적으로 일하는 육 풀배터리 아 마스터들이 많을 것이다. 아내와 나는 당신이 읽게 될 모든 시나리오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들은 특별히 matc로 나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