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byrnesurfboardsaustralia  

이 훈련은 한 단계의 개들에게 가르치기 때문에 잘 작동한다.

이 훈련은 개들에게 단계별 교육을 하기 때문에 잘 작동한다.

첫째, 개는 클릭이 수용될 것이라고 배운다. 이것은 금속성 클릭과 치료 사이의 연관성을 굳히기 위해 여러 번 반복된다.

어떻게 하면 제대로 된 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래먹는개껌 훈련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까? 다양한 훈련 방법이 있습니다.모든 사람이 가장 효과적인 훈련 방법과 관련된 특정 아이디어나 걱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모든 옵션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귀하와 애완견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습니다

훈련도 재미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필요할 때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또 다른 일이 된다. 그리고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때, 훈련은 훨씬 덜 성공적이 된다. 그리고 그것은 훈련 치료를 사용하여 긴 확률에 저항하고 고수한다면 말이다.

이제, 만약 당신이 애완견의 목에 죽은 끈을 묶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또한 개 하네스를 구입할 것이다. 이 하네스는 집에 부착할 집을 끈으로 묶는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에 대한 정보를 돌보는 데 사용되는 각각의 재료로서 개 칼라를 얻어야 한다.

이것은 애완견이 방황하고 길을 잃는 불행한 사건에서 필수적일 수 있다.

개 칼라를 개발하는 것은 당신의 개 목걸이가 경험할 훈련에 의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알아차린다면 당신의 개는 끈을 매야 하는 것에 순응하지 않고, 만약 당신이 대신 개 마구를 선택할 수 있다면

짧은 시간 – 이렇게 함으로써, 애완동물 주인들은 조급해 지고, 개들은 어린 아이들처럼 될 확률이 낮다. 왜냐하면 주의 범위는 상당히 크다. 트레이너가 매일 몇 개의 미니넛의 개 훈련을 좋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말이다.

최고의 코칭 스타일은 내가 교육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하지만 인도적이고 괜찮은 교정 방식으로 그렇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스프레이 병, 개 칼라 또는 다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 증가는 개들의 관심을 발견하고 해를 입히거나 동요하지 않도록 고안된 것이다.

잘 훈련되고 순종적인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분명히 여러분이 인생에서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큰 기쁨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적절하고 효과적인 개 훈련 없이,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강아지 주인으로서 여러분의 최악의 시기에 여러분에게 공급할 수 있다.

여러분의 책임은 단지 여러분의 고양이를 위한 음식, 물, 은신처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책임감 있는 개 시민이 되도록 해야 한다.

하지만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엄격하지만 가혹한 훈련이 되어야 한다.

아무리 친숙한 사회라도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친숙하지만 여러분의 애완견은 자신감이 있지만 민감해야 한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비록 공격적이어야 하지만 여러분의 애완견 친구는 용감하지만 폭력적이지 않은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을 하기 위해, 소다수 캔 안에 동전 몇 개를 넣고 효과적으로 봉인하라. 여러분의 개가 잘못 행동하는 것을 볼 때, 소다수 캔 웹사이트를 흔들어라. 이것은 여러분의 개를 놀라게 하고 그의 행동이 Con이 되어야 하는 어떤 것이든 멈출 것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불복종하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계속하라. 이것은 그들이 그러한 특정한 행동들이 참을 수 없는 곰이라는 것을 알게 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음료수를 여러 번 흔들면 여러분의 개들이 둔감해지기 때문이다.

긍정적인 노트로 끝나라 – 조작해야 할 일이 있을 때에도 항상 긍정적인 노트로 매 세션을 끝내라. 강아지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미 상당히 많은 것이 되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당신의 개들에게 주입되기 위해서는, 그 세션은 결코 좋은 개 훈련이 아니다.

프롱 칼라는 개 작업에 심리적 해를 끼치고, 조련사 원망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주의와 주의로 삼아야 한다.

그리고 개 훈련 기구 한 쌍은 여러분의 개에게 완전히 안전하다. 나는 많은 개 훈련 방법이 잘 오래먹는개껌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개 주인들과 트레이너들이 그들의 접근법을 바꾸고, 이제 적절한 개 훈련의 고통 없고 건설적인 방법만을 사용한다는 것을 고무시키고 있다.

공격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과 함께 당신의 안전에 효과적이다. 자연스럽게 말해서, 개들은 사냥을 개발했고 당신의 시장을 야생에서 죽이지 않았다. 단지 당신의 개가 그의 자연적인 본능으로 시작되지 않는다고 가정한다.

그들의 혈액에서 그들의 관리를 훈련시키고 이러한 선천적인 본능을 리디렉션하는 것이 가장 좋은 기회다.

가능하면, 온 가족이 이 수업에 참석해야 한다.

커닌이 그것을 고마워할 때, 모든 것을 일관성 있게 하기 위해서!

야외에서 매우 호기심이 많은 개들 그들은 그들이 보거나 소리를 내거나 코를 남기는 모든 것을 조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학습 기술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 지성을 자극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