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19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만들어라. Weve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증명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더 악화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는 영리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IBM을 243B 회사로 올라갔다.

1이 투자 목적으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매치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결정하면, 당신 앞에 온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라.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소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온라인에서 작업 재활용을 위해 이 사업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이 두 가지가 모두 필요하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 스매치 부터 집을 사는 것이 당신의 게임의 이름일 수도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에이전트를 불러오는 것이 될 것이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하기: 교육에 항상 투자하고 재산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투자가 비용이 많이 들고 끝이 없어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많은 우려 없이 돈을 투자하는 긴 길이었고, 어린이들 사이에서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투자 기법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거래하는 사람들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부동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부동산 팀을 서로 조립하는 방법과 관련된 충분한 것을 알아야 한다.

바로 그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인수한 2만 달러입니다. 장기적으로는 업계가 1년 동안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정확히 말하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해마다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들은 훨씬 더 잘 알지 못합니다.

19결국,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생각해내세요.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증명했다.

대안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 상품을 당신의 기사에 구매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여 이 회원들에게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클럽은 당신에게 원하는 클럽을 주지 않을 것이다.

투자가에게 계속 과제를 맡겨야 하고 투자 사업 계획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자들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그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취급해야 한다.

그것은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항상 당신을 임무에 계속 있게 하라.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 옳고 그름의 계획이 없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에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첫째, 목표는 한 달에서 약 12개월까지 시작해야 한다.

둘째는 이 목표들이 당신의 미래를 위해 실제로 보는 큰 목표를 생각한다는 것이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장소와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그 부분에는 적극적인 관리가 없다. 왜냐하면 전문 자금 관리자는 당신의 사업을 위해 이것을 성취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까지 주식을 사고 보유할 뿐이다. 단지 10달러 정도의 수수료로 몇 초 동안 주식을 구입하라. 레버리지나 현금을 사용할 필요가 없고, 확실히 몇 개 정도의 투자를 할 수 있다.

100달러, 아니 너만큼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가 된 유통업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 즉 총체적으로 해방될 수 있다.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