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전형적인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의 방대한 표현을 얻고 현재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을 통해 일반 고객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전형적인 소 https://ko.wikipedia.org/wiki/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비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의 방대한 표현을 시도해보고, 현재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을 통해 평균 고객을 찾아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는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끝일반적으로 인터넷 광고의 세계로 진입하는 모든 전망을 알려야 한다.
고객이 개인 페이지를 구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팔로워들에게 알릴 수 있다.
그것은 위의 것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산업 내의 사람들이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sns 마케팅에 매달릴 경우, 당신의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웹 2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할 수 있도록 보장하라.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찾고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그것을 2번 발효시키는 것,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아주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종종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초기에는 쉽지 않다. 그것은 학습 곡선을 요구하고, 그리고 일어나기 위한 열정을 누릴 필요가 있다.
포스 작업량을 늘리려고 하다
이 키워드들은 기업뿐만 아니라 귀하와 관련되어야 한다.
동시에 소재 태그도 관련 키워드와 링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사이트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가 있는 사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을 목표로 하는 사람?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먼저 파악한 다음,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필요한 많은 중요한 메시지를 그들에게 전달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에서 보낼 때마다 어느 위치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올바른 메시지를 향해 나아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사업이 민간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완전히 전환되는 것이다.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비즈니스와 사적인 것을 분리하라. 만약 구매 대인관계 네트워킹이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적 고객을 발견하는 주요한 방법이라면, 탬파에서 가정 개선 사업으로 있어야 한다,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용어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응답하라. 아니면 탬파에 도급업자를 구하려고? 많은 사업체들이 매 달마다 이런 식으로 한 세기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기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투입하기 시작하는 경우에 마법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당신은 결국 독자가 당신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게 될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그렇게 격려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
매우 간단한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발견하고 개인이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접촉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그렇다면 웹2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이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승진과 함께 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사람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하는 것이라고 결정하라.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낸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기 위한 몇 가지 기본, 그리고 어떤 사람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경향이 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음 –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단계적으로 작성하여 고객이 이용할 수 없는 구매자를 지원하십시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실제로 작동한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한 1번 팁을 선택하지 않고 마케팅 합병증을 실패로 간주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개인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초기 관절염이 때때로 우리와 같기 때문에 구입한다.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얻거나.
그렇다면 가장 큰 기회는 무엇일까요?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 내부에서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그 예로는 자신의 회계를 탐구하는가? 고객을 위해 날으는 양탄자를 깔았는가? 상자를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컴퓨터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너는 이미 너에게 필요하지도 않고 할 수 없는 문제가 아닌 누군가를 고용했지만, 왜 페이스북 마케팅을 구입함으로써 하지 않는가? 특히 이것이 새로운 작은 사업에서 실패할 것인가?!
만약 직원들이 기업 웹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하지 않는다면, 일반적으로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보면,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의 직원들의 관점을 정말로 신경쓰는 회사일 것이다. 당신의 회사는 당신의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지만 세계는 아마도 당신의 마케팅 b를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