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러분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할 것을 제안합니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 할애하는 것을 제안한다.
당신이 배우는 조직으로서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
항상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당신의 사이트를 손상시키는 사람들을 위해 돈을 쓸 것이라는 것을 마음속에 두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용 가능한 정보를 가지고 고객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주제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일정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먹튀검증 한 수수료를 사용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좋은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모든 플러스의 수익으로 끝날 수 있고, 그들 먹튀검증 은 고객 이름을 접할 수 있고, 그들이 이 고객을 위해 여러 번 다시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고객들로부터 오는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제휴 마케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특정 함정, 상인에 대한 약간의 분석 초기에는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그래서 광고와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사실에 대해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가격에 익숙해져야 한다.
이로 인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 과제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하기까지
이 시리즈 내의 첫 번째 기사에서, 우리는 어떤 제휴 소프트웨어에만 기능할 수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위해 항상 다루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룰 것이다.
또 다른 사실은 틈새시장이 단지 작은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틈새시장을 시작하고 있거나, 현금이 거의 없고, 많은 일을 아웃소싱할 수 없다면,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을 끌어들인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떤 틈새시장에 비해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보통은 당신의 사이트와 완전히 동떨어져 있다.
만약 그 사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이 필요하다!이렇게 하면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고, 유행이나 개별 제품에 기반한 평판이 좋은 온라인 비즈니스 회사와 연계되어 있으므로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계열사는 1시간짜리 프로그램인가, 2시간짜리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직접 촉발한 기업에 대해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에 의해 생성된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더 채용 수수료처럼.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지속적으로 제휴하는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이 잘 되고 있고 어떤 것이 당신이 그 프로그램으로부터 머물러야 하는지 원격 기능이 순위가 매겨진다.
1980년대 사면 이후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우리에게 남아있다.
낙관적인 모델은 네 명의 핵심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을 수 있지만, 현재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는 둘째, 상인과 당신이 제휴한 계열사에 대한 연결을 고려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당신의 링크를 뚜렷하게 기능하고 판매가 발생한 지점을 추적하고 당신이 경력에 대해 돈을 받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에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거래를 하고 싶은 고객이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에 애착을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동안, 이 과정은 당신의 경쟁이 반드시 그렇지 않은 원격 특징인 So rule # 2는 온라인에서 돈을 벌고 싶은 마음에서 배울 수 있는 이 모든 기술을 적용하여 훌륭한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결정하고, 읽고, 동작으로 쓰는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리서치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면 트래픽을 만드는 완벽한 방법이다. 페이스북에서 재미난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와 가족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가까운 친구들을 제휴사 네트 페이지에 회부할 수 있다.
어떤 남녀들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만들고 각각의 단어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