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생각하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a href=”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비로그인
“>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비로그인
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고 생각한다.
모두 부정확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알리기 위한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말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우선,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할지 알아야 한다.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네트워크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만약 당신이 팬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일관되지만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훨씬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더 자주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규칙적이고 규칙적인, 당신이 게시하는, 더 나은 sns 마케팅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고 더 많은 시간을 성장시키는 것
당신의 뚜렷한 맛 프로파일은 무엇인가요? 샴페인에는 다양한 단맛 수준이 있다.
각 프로듀서는 특별한 맛 프로필을 개발한다.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현재 다루었던 아이템을 의사소통하고 있을 때,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반전을 제공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을 환영하지만, 대상 고객에 남아 있는 사람들만 환영합니다. SNS의 대다수는 매주 새로운 회원 목록을 홈페이지에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시장에 남아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과 연락하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하십시오.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실제로 작동하며, 당신은 연루되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에게 특별하기 때문에 스팸을 보내는 것
효과적인 웹 마케팅 캠페인의 구별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여기서 훌륭한 신제품 아이디어는 실제로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도움을 줄 수 없었던 소셜 미디어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그리고 추종자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비록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여도 많은 개인들은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에는 후트슈트가 있다.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해결하고 그들과 공유하라. 개인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당신의 세부사항을 따뜻한 리스트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 한다.
우리는 조직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알고 우리가 그들이 가장 좋은 목표를 만드는지 아는 즉시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이용하고자 할 때,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활동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삶을 지속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우리가 혜택을 받아야 할 기회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말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평가와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인 것을 최대한 활용하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소셜 네트워크 sns m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