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byrnesurfboardsaustralia  

내가 고등학교에 있을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흥청망청 놀면서, 그것은 내가 고등학교에 남아 있을 때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단지 내가 하지 않은 모든 것을 제공하고 싶지 않았던 날, 나는 그 결과,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를 가지고 있는 성취감 있는 교훈이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당신을 수많은 학교에서 입학시키지 못할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다.

교육대학 3차 과제는 당신이 일을 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하고 당신이 수익을 창출하고 당신이 어떤 사채 대출을 최소화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재정적인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즐겁지 않다. 그러니 그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대학에 가기 위해 여분의 자금을 필요로 하는 적격 학생들에게 많은 시간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으며, 그들의 아이가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보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자격증 가정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술 데님과 마찬가지로, 내 아가씨들은 마법의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버지는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2명의 큰 소녀들은 그들의 교육을 위해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아주 적은 돈을 가지고 대학에 남아 있다.

도중에, 나는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한 3가지 절대적인 사실을 배웠다.

대학 상담 직장에서 상담사를 만나 흥미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기 위해 약속을 잡으십시오. 치료사는 어떤 직업 영역을 추천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결과를 평가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당신이 이미 믿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것을 검증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쉬운 선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사회의 저소득층에서 미끄러지거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산층으로 옮겨가는 것이다

교사교육지원(TEACH) 보조금프로그램은 교사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보조금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비용 감소와 접근권한법을 통해 개발되었다. 이 프로그램의 기능은 학생들이 당신의 서명된 강점을 인식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다.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성공에 포함시키려는 노력에서 온다. 가능한 한 많은 삶 당신은 약점을 다루기 위해 과도한 시간을 갖는 것보다 당신의 장점을 최적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그 지역의 야구장에 자신을 둘 필요가 있다.

세 번째 행동은 내가 아닌 직업을 얻는 것이다. 일 때문에 소득이 창출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금융 구멍에서 교육 대학 생활을 시작하는 것은 즐겁지 않으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대학 교육에 돈을 벌기 위한 수많은 대안이 있다.

마찬가지로 재정적 도움을 받을 수 있다(보상해야 한다) 몇 가지 재정 지원에 대해, 당신은 졸업 후 6개월까지 아무것도 갚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수업에 등록되는 동안 아무런 관심도 없다.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큰 이점을 준다.

사실, 장학금은 아주 많이 받는다.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이해할 때, 이런 최고의 장학금은 인터넷에 있다.

인터넷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지역 사회 단체, 대학, 개인 회사들은 모두 당신의 교육에 대한 장학금을 제공한다.

국가 스마트 그랜트는 국가 과학 및 수학 액세스가 국가 기술 보조금을 유지하기 위한 주요 프로그램으로 대교육 화해 기능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수학 및 과학 수업 SMART 보조금의 필요성이 증가하는 3년 및 4년 동안 학부 연구 연구 연구 연구 기간 동안 제공됩니다.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물리학, 수학, 혁신, 공학, 생명, 컴퓨터 기술, 중요한 외국어 또는 교육생을 지원하는 것이 었습니다. 비중요한 단일 교양 프로그램인 National SMART 보조금은 SMART 그랜트로부터 돈을 받기 전에 펠 그랜트 원에게 처음에 받아야 하는 보충책으로만 제공된다.

자격증 대학 스포츠는 힘들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다. 또는 그들이 당신이 완전히 집중할 수 없는 선수들을 위한 일종의 공부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보통,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일 일하러 가는 수많은 사람들을 생각한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집에서 오랫동안 통근할 수 있다.

나는 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것을 확신한다.

대다수의 직장인들은 더 많은 일을 하기를 바란다. 긴장을 풀기 위해서, 아마도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