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팬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만약 당신이 팬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일정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요구 사항을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규칙적이고 규칙적인 게시, 훨씬 더 나은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 성장

진정으로 선하게 행동하고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마라. 개인을 폭행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것은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게 거부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보장하라.

팔로워와 연결하여 다른 기사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할 때,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십시오. 가장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은 업계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참여하는 것이다. 이것은 훌륭한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수많은 서비스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준비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더라도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기술을 갖는 결론을 탐구한다.

그들은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좌절을 초래하는 경우에,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기술로부터 알아내야 한다.

자신의 서비스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장식 서비스 마케팅에 관한 마인드셋을 가지고 있는 대중적인 표현인 “Devel It and They Will Well”을 만들었다. 그것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오늘날 서비스에 더 적합한 것에 빠르게 http://sns-pro.net 익숙해질 수 있는 환상은 오늘날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존재를 개발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그들이 올 거야. 공급해 줄 거야. 네가 나가서 네 존재를 이해하게 해.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사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에 고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하라 – 개인들이 소셜 웹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와 독자들에 대한 더 적절한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팔로워와 독자들에 대한 정보를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서비스, 영감, 그리고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로운 사실들. 그들은 특정한 키워드에 대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비디오를 어떻게 순위에 올릴지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호감, 댓글, 공유를 많이 보고 싶어한다.

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종료되는 즐거운 여행은 320 x 240 픽셀 해상도가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 / 비디오 보기에 완벽하지 않은 24 인치를 제공하는 24 인치 화면을 예상한 다음, 터치 스크린이 없으면 스크롤 및 브라우징을 위해 4 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유지하게 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선택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것을 요구할 수는 없습니다. 그 비율로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다.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페이스북에 있으며, 전 세계의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모두 부정확할 수 있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고 있는지 우리에게 알리는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들이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고 주요 방법은 사람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추적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에는 후트슈트가 있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합니다. 매일 시간을 정할 수 없다면 마케팅 작업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선 순위가 조직을 운영하는 것이라면 테스트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프로를 운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