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이 이야기로 제가 배운 교훈을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이 이야기로 내가 배운 교훈은 정말 고마워. 방금 들어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초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내가 거기에 뛰어들었던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면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개인적으로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개인 한 명당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다른 제품을 만들 수 있고 그 제품이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

일단 그 제품이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게 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고 특별히 완성하기 위한 간단한 것을 만드는 것과 같다. 개인은 돈을 벌 뿐만 아니라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었다. 나는 공연할 수 있다

뉴스레터와 손 계산기, 가입자의 신뢰, 친밀감, 충성도를 구축하면 가중치로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데 필요한 사람들을 줄일 수 있다.

사실, 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휴 마케팅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라. 그들은 맨발로 달리는 것이 그들이 목록을 개발하는 것과 같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한 조건 1 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다.

자신의 웹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다.

아마도 그것은 제휴 마케팅 네트 사이트에 매우 중요한 다른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서 가능한 돈 – 구매자 그룹에 대해 배워야 한다.

청중이 제휴사 제공자를 살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신용 / 직불 카드를 받는다는 것은 목표 고객의 나이와 성별이 상당히 부진하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사기꾼들을 당신에게 유인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좋은 제품과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고, 전문직 종사자들만이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을 쌓아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웹을 위한 몇몇 인기 사이트를 실제로 홍보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여러 종류의 인터넷 사이트가 있지만, 당신은 항상 최고의 사이트를 얻기 위해 특정 검색어를 할 수 있다.

상인과의 거래 방법, 그 사업과 비교해서 당신을 연결하게 하는 추가 서비스 제공자와의 거래 방법, 그리고 당신의 링크에서 각각의 방문자 클릭을 한 후 상인으로부터 판매를 하는 것, 당신은 판매, 추천 수수료 또는 a. 클릭당금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일종의 잭이다. 누구나 매일의 전제에서 모든 것을 조금씩 해야 할 수 있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제공업체들의 틈새 연구!네가 해야 할 모든 일에 흥분돼.

인터넷 사이트에서 소개한 사람들에게 충분히 클레임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이것은 판매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다.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온라인 구매를 악화시키기 위해 나중에 돌아올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이전에 다른 시스템을 유지하는 시간 기간. Hho 부스터가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판매된 것에 대해 여전히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

왜왜냐하면 무료 데이터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확률이 절대적으로 더 오피가이드 높아야 한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하지만 모든 사업과 마찬가지로 광고와 마케팅도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당신이 취하고 있는 쇼 보충제를 가지고 있다.

느리고 꾸준한 접근법을 받아들이는 것이 훨씬 낫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웹사이트로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라.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인 경우, 당신의 가족은 개인에게 더 쉬운 것들을 즐길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올바른 광고가 되었다. 당신은 결코, 절대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만약 개인적으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꽤 우를 받아야 한다.

그것은 10달러보다 더 싸기 때문에 제한된 변명이 있다.

교육용 허가서를 문자 그대로 교육 과정으로 간주해야 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해보라. 하지만 최소한 극도로 자동적인 사람이라면, 웹페이지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과 관련된 안내서를 제공하라.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판매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구매자들이 무엇을 차단하는가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