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임신 byrnesurfboardsaustralia  

임신 테스트 결과에 나타나 긍정적인 결과를 방문하면, 여러분의 인생은 모두 움직인다

임신 테스트 결과에 나타나 긍정적인 결과를 방문하면, 당신의 인생 전체가 움직인다. 임신 계획을 세우는 것은 압도적인 느낌이다. 당신은 임신할 것이다. 당신은 엄마가 될 것이다. 어떤 여성들은 성공을 믿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그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임신했다고 확신한다.

이 여성들은 단지 그 결과가 임신에 긍정적으로 기록되도록 하기 위해 몇 가지 검사를 더 받을지도 모른다. 일단 긍정적인 임신을 하게 되면, 모든 것을 완전히 가정에서 기다리게 하는 아름다운 순간. 테스트 결과, GP에 전화할 시간 당신은 당신의 식이요법, 운동, 그리고 산전 관리를 포함한 얼마나 일상적으로 건강한 임신을 하는지를 논의하기 위해 당신의 첫 번째 산전 약속을 예약해야 할 것이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 초기 몇 달 동안 거의 이 임신 증상을 경험하지 않지만, 어떤 여성들은 거의 아침에 그것을 경험하지만, 다른 여성들은 그것이 유명해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medical1004.com/ 지 2주 후에 아침 질병을 빨리 느낄 수 있다고 느낀다. 그것은 거의 3개월 이상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이해하는데 과도한 양을 걱정할 수도 있다.

조산노동을 알리는 증상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이것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실무자에게 전화해야 할 날들에 대해 확신하게 된다.

내가 임신한 걸까? 임신을 확인하는 가장 기본적인 검사 중 하나는 임신 사실을 알아내는 것이다. 하지만 항상 임신에 의존할 수는 없고, 언젠가는 틀릴 수도 있다.

그러므로 임신을 보장하기 위해 4년 된 날에 비해 적어도 두 번 임신 테스트를 받아야 한다.

또한, 임신 기간이 항상 임신의 징후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건강 검진은 항상 당신의 임신 취향에 좋지 않은 사람이 필요하다. 유방의 부드러움 등도 임신한 흔적이 있을 것이다.

임신 중 여분의 체중에 대한 통제된 연구는 엄마들 사이에 체중 증가가 변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떤 엄마들은 덜 증가하고, 어떤 엄마들은 훨씬 더 많이 증가하지만, 너무 적게 얻는 엄마들은 체중이 증가한 엄마들보다 임신 합병증과 신생아 건강 문제에 훨씬 더 많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사실, 여러분은 임신 중에 충분히 체중을 재야 한다.

다음은 4-7주 출산 후 자궁의 축소로 인해, 당신은 당신의 배가 거의 이전 크기로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특히 자궁이 수축하기 시작한다는 당신의 사실 때문이다. 이것은 이 기간 동안 어떤 양의 체중도 줄면서 추가적인 좋은 소식만 가져다 줄 뿐이다.

모든 경련이 유산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다. 첫 3개월 동안 납작함이나 가스가 넘치는 것을 경험하는 것이 꽤 흔한 일이다. 나는 내 배 옆에서 만든 해산물을 먹었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물러나야 한다!남편은 웃었지만, 내심은 즉시 나쁜 것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가스를 경험하는 것은 흔한 일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월경형 경련이 발견되면 의사와 연락하여 임신을 하고 OBGYN을 이해하면 매일 같은 시간에 비타민을 섭취한다.

산전은 메스꺼워지기 위해 매일 아침 식사와 함께 먹는다.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가진 당신의 식단은 건강한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필수적이다.

사람들이 건강하게 먹어야 한다고 말할 때, 그것은 당신이 입에 넣는 모든 것을 덮는다. 그것은 단지 어떤 음식 선택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가벼운 운동은 임신 후 체중 감량에 놀라운 효과가 있다.

당신은 잘 계획된 일상을 갖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심근경색 운동과 함께 몇 번의 스트레칭과 함께 조깅하는 것은 똑같이 보람이 있을 수 있다.

임신을 하고 OBGYN을 보러 가면 매일 같은 시간에 자신의 비타민을 받게 된다. 보통 식사와 함께 메스꺼움을 예방한다.

당신의 건강한 진행에 필수적인 비타민 미네랄뿐만 아니라 다양한 범위의 산전 비타민을 섭취한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 사실을 감지할 수 있지만, 다른 여성들은 많이 확신하지 못한다.

임신을 https://medical1004.com/ 확인하는 가장 좋은 것은 임신 테스트와 의사 회의를 받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하기 전에, 그것은 또한 의사가 검토하는 동안 이것들에 대해 물어볼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임신 증상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임신 증상 가이드는 임신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뒷받침하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시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기를 간호하고 있다면, 당신은 만성적인 체중 감량에 더 많이 노출되어 있다.

대부분의 여성들 사이에서는 모유 수유가 또한 체중 감량을 촉진한다는 진실을 의식하지 못한다.

만약 개인이 체육관에서 심근경색과 싸우는 것을 두려워할 수도 있고, 아침이나 저녁에 활발한 산책을 선택하거나, 물을 좋아할 수도 있고, 규칙적으로 수영하는 것이 피곤하게 들린다면, 실제 운동에서 발을 매달아라. 그러한 운동은 당신의 아킬레스건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 당신의 노동 중에 실제로 작용하게 될 실제의 중요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