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게 퍼지지 마, 다 할 수 없어 – 시도해봐, 모두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어.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일단, 한 번은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실질적인 유혹이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항목에 집중하라. 성공 복제 방법을 발견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한 다음 다시 한 번 제대로 해라. 새로운 프로그램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반면에, 조직들은 이러한 설정을 활용하기를 좋아하고, 그것이 실현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사이트에 고객들의 결과를 제공할 때, 그들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총판모집 그가 광고 달러를 잃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것을 좋아한 비용만 지불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아갈지 전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이 페이지는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 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향후 추가 항목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간단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아이템은 곧게 되었다. 비록 그것은 내가 받은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부터 시작해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조직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것만큼 말이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발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어떤 다양성을 원하지만,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회사들과 접촉하고 신뢰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단지 어떤 사람과도 일하지 않는다;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연구를 하도록 하라.
첫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홍보되었다. 제휴 링크를 똑바로 판매하는 일은 절대 없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그래서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얻을 수 있다.
내가 바로 이러한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그들 대다수가 그들의 회사를 발전시키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했다. 나중에 로버트 기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자산을 건설하는 것은 자산이 수익을 가져다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사업인 A 극한 계열사를 보면 소유물은 우리의 전망과 웹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많은 시간 총판모집 구조를 취했다는 엄청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시각에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이해하는 모든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기술한다.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현금을 얻는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 나의 돈,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을 가져가려면, 노트북 컴퓨터와 고속 웹 연결만 제공하면 나는 저녁까지 준비될 수 있고 바로 같은 날에 돈을 벌 수 있다.
그것은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매우 빨리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당신이 작성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여러 항목의 검토와 대조를 분명히 할 수 있다.
또는 특정 이슈에 대한 게시물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연결시켜 줄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사이트다.
당신은 상세한 행동 전략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웹 비즈니스를 운영하는지 가르칠 것이다. 훌륭한 훈련 비디오와 웹나르를 찾기 위해서 당신은 일대일 훈련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