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기본 설명
그런 다음 상대방이 해당 페이지에서 가장 밀접하게 홍보하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조사하십시오. 높은 볼륨, 과도한 커미션 (… 그리고 과도한 경쟁). 금융 제휴 패키지 또는 SaaS 제휴 패키지가 각각 좋은 예입니다. 서로 다른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완전히 다른 수수료 패션을 제공 할 것이며, 일부는 리드 및 전환 모두에 대해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파트너십 및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심층적 인 정보를 탐색하거나 무료 온라인 서비스가 제휴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인 TUNE을 사용하여 고객을 모으고 기업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사례 연구를 확인하십시오. 제휴 네트워크는 중개인이며 광고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아트 의 딜러 역할을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상품 및/또는 제공자를 홍보하기 위해 동료들을 모집한다.
이 네트워크는 각 광고주와 계열사를 발굴하고 관리하는 전문 분야이므로 광고주는 제품 / 서비스를 자유롭게 고려할 수 있으며 계열사는 출판 및 판매 제안에 자유롭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 틈새 시장을 시장 책임자로 변경할 수 있는 기회로 삼으십시오. 이것은 결국 좋은 수익을 창출하는 웹 사이트를 구성하는 방법입니다. Ahrefs • 목표로하는 핵심 문구를 분석하고, 웹 사이트를 감사하고, 상대방을 분석하고, 콘텐츠 자료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추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올인원 검색 엔진 최적화 도구. 요령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게임을 하고 잘 변환되는 어플리케이션을 가진 상인을 찾는 것이다. 반대로, 모든 다른 단어를 소개의 링크로 만들면 내용이 스팸으로 보일 것입니다. 이메일 목록을 만들려면 사이트에 있는 독자들을 설득하여 가입하도록 해야 한다.
그 관찰에서, 나는 내가 시청자들의 입장에서 컨버터킷을 얻은 한 가지 더 예쁜 방법을 공유하고 싶었다. 예를 들어, 진공 리뷰 사이트를 운영 할 때,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위치의 완전한 목표에 반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제안하고, 신뢰하는 사람은 내 시청자들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지도 모른다. 한번은 비슷한 상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경로를 밟았는데, 잘 되지 않았다. 반면에 네이선 배리의 팟캐스트 에피소드가 보여주듯이, 인터뷰는 간접적인 판매의 결과로 매우 효과적이다. 그리고 대개는 제품에 대해 전혀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우리는 그를 만나고 그와 그의 회사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결국 ConvertKit의 고문으로 변화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보내면 제품 권장 사항, 제한된 제안 및 일반적인 업데이트에 대해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이름에 맞는 사용자 지정 전자 메일 태클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 블로그 게시물 또는 뉴스 레터이든, 청중의 쿼리를 처리하거나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확실하고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품질 콘텐츠 자료는 일반적인 청중을 설득 하지만, 그것은 또한 검색 결과에 사이트의 성능을 향상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큰 순위는 더 많은 유기농 사이트 방문자를 얻고 새로운 방문자를 유치 할 수있는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신뢰할 수없는 상인과의 파트너십은 귀하의 모델에 부정적인 인상을 줄 것입니다.이 작업의 원인은 사람들이 주변에서 구매하기를 좋아하지만 편의를 좋아한다는 최종 결과입니다. 그래서 그들을 구축의 대용품으로 모든 웹 주위에 자신의 검색을 수행, 하나의 지점에서 완전히 다른 제품의 각각을 검토하여 귀하의 웹 사이트에 그들을 유지합니다. 나는 과거에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이 전략을 사용했기 오피아트 때문에 한 번 시도해 보라고 제안합니다. 제품을 제휴사로 광고하고자 할 때, 소유주와 협력하여 청중에게 무료로 공개할 몇 권의 사본을 얻도록 하십시오. 예, 온라인 광고의 기본 규칙 중 하나는 오래 전부터 개인이 구매버튼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적은 게이트웨이 나 클릭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