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의 몇 가지 큰 이점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
많은 사람들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그 결과로 인해 날씬 해 보이거나 너무 매끄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제품 소유자 / 제휴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의 (또는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여 커미션을 얻는 방법입니다. 챌린지, 앱 내 메시징, 학습 자료 등과 같은 관련 참여 기능을 내장하여 추가 연결 및 관련 프로그램 관리자와의 참여를 허용합니다. 당신은 주로 제품 등급에 근거하여 이베이가 그 구매로 벌어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호스트바 이는 수입의 일정 비율을 얻는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개인이 현명하게 현금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셀 앱입니다. 이 인구 통계를 제공하는 금전적 조언 웹 로그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 특히 자본이나 재산이 아직 발생하지 않은 경우 – 그것은 당신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샌들 제휴 프로그램은 샌들 리조트 중 하나에 숙박을 예약하거나 운동을 예약하기 위해 고객을 추천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Instagram,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rented} 플랫폼과 귀하의 웹 사이트, 블로그 및 이메일 목록과 유사한 “소유 한”플랫폼을 모두 결합하면 각 세계 최고 중 하나가됩니다. 제품 반올림과 비교는 고전환 콘텐츠 소재지만 쇼핑객들은 투명한 제안을 찾고 있다.
그들에게 당신의 선호도를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결정하는 것을 호스트바 간단하게 하라. 청중이 공급을 이해하지 못하면,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팔려고 하든 상관없이 그들은 개종하지 않을 것이다. 귀하의 콘텐츠 자료는 필요한 곳에서 교육을 제공하는 구매주기에있는 청중의 위치와 일치해야합니다. 질문이있을 때, 나는 사람들이 내가 홍보하는이 요소에 돈을 쓰는 개념에 정말로 편안하게 느끼게해야하기 때문에 신속하게 대답 할 수 있습니다.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어야하며 시청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열정을 유지해야합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 당신은 나를 많이 볼 수는 없지만 (그것은 단순히 Screenflow 비디오로 내 목소리입니다), 나는 단지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점점 Infusionsoft에 짜증나게 성장하기 시작했다.당신의 개별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성 할 때 이러한 장단점을 고려하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의 결과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친구들에게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협업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또한 청중이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측정하기를 원합니다. 다른 문구에서는 관심 분야를 결정하고 동일한 관심 분야 아래에있는 동료 또는 대상 단계와 일치하는 잠재 고객이있는 사람과 협력하십시오. 당신이 기술 회사 인 경우에, 당신은 애완 동물 제품의 명물을 만드는 가입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Bluehost는 지난 12 개월 동안 5 백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지불하여 가장 높은 급여를받는 웹 호스팅 제휴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동료 프로그램은 제공자를 옹호하는 후원자에게 대가로 돈 보상을 제공하여 동료에게 가입 당 150 달러 이상을 벌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휴 광고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누군가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안하고 방문자가 궁극적으로 그것을 구입하면 회사로부터 수수료를받는 과정입니다. 콘텐츠는 중소기업과 마케팅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시청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맞춤형 링크 또는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판매를 추적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가 마케팅 캠페인을 설정하고 나면 계속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공급 또는 소극적인 수입입니다. 그 광고 회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문구를 통합한다.
초기에, 회사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비용이나 마일당 가치를 지불했다. 노하우가 발전함에 따라 주요 초점은 정확한 총 매출 또는 자격있는 리드에 대한 커미션으로 바뀌 었습니다. 초기 제휴 마케팅 패키지는 클릭의 최종 결과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했습니다. 커뮤니티 효과는 더 많은 개인이 사용할 때 좋은 곳이나 서비스가 더 귀중한 곳으로 변하는 현상입니다. 수수료율은 판매되는 물건의 범주에 따라 다르며 1%에서 4%까지 다양하다. 기프트 카드, 자선 단체에서 구입한 품목 및 특정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수익 흐름이 낮기 때문에 적격 총 판매로 제외됩니다. 이 마네킹의 목표는 총 매출을 확대하고 각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제휴사의 상생 솔루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시스템은 독특하고 가치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는 때때로 판매 당 동료에게 지불하고 클릭이나 노출로 덜 자주 지불합니다. 물론, 이것은 또한 tha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