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SN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예측
유행병을 통해 창조되었다(여기서 유행을 보는가? ), 프록터와 갬블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장려하기 위해 고안된 캠페인으로 틱톡으로 갔다. 또 다른 유행병이 낳은 마케팅 캠페인인 에어비앤비는 토종 여행을 광고하고 경제 시스템이 폐쇄로부터 잘 되는 것을 돕기 위한 이니셔티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 좋아요 구매 로 Go Near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웹 유머의이 특정 모델은 상황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는지 확인하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죽음은 트윗과 함께 소개되었고 후에 유튜브에 게재된 비디오 광고에 정의되었다. 게다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싫어하는 영향력있는 사람이라면,이 리트윗으로 인해서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더 큰 구매자 기반에 호소하기 위해서는 잠재적인 구매자가 모델을 잘 알고 있는 곳에서 먼저 모델 의식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기업가들이 소셜 미디어 보드를 통해 모든 추종자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소셜 미디어 보드는 서로 협력하고, 질문에 답하고, 모든 잠재적인 방법으로 서로를 도우려고합니다. 이것은 쇼핑객이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해 귀하를 신뢰할뿐만 아니라 귀하를 훨씬 더 깊이있는 비즈니스로 알게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통계에 팔을 올리면 구매자가 될 가능성이 있는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를할 수 있지만 확실한 이유로 구매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없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많은 문제를 쉽게 만들어 주었고 잠재 고객의 행동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목표 잠재 고객의 확산에 즉시 도달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은 모든 기업에 분명히 유리합니다. 당신의 결과가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하여 상당히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반드시 당신에게 불쾌한 요소는 아닙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첫번째 일은 당신의 경쟁자가 누구이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전략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이다.소규모 회사들은 홍보 접근법으로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추가로 사용한다.
기업은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가 지역에서 사용하는 사람들을 관찰하고 스페셜 및 거래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독특할 수 있고 이 트윗의 복제품으로 무료 음료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메시지는 다른 지역 주민들이 홍보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서 기업을 관찰하도록 권장합니다. 브랜드 옹호는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랑하는 개인이 조직을 새로운 고객에게 인스타 좋아요 구매 유기적으로 판매함으로써 모델에 대한 지원을 계속 표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모델 옹호자는 입소문 광고에서 주요 기능을 수행하고 귀하의 조직이하는 일에 대한 열렬한 팬이 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를 이끌 수 있습니다. TikTok이 Gen Z 검색을 위해 Google 및 Bing을 계속 능가함에 따라 B2B 제조업체는 TikTok을 검색 방법으로 활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LinkedIn은 선택에 초점을 맞춘 우수한 펌그래픽과 직장 관련 대화에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B2B 마케터의 이동 채널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12개월 안에 B2B 마케터들에게 링크드인이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될지는 의문이다. 강력한 TikTok 사용자의 수 외에도 TikTok 고객은 새로운 방법으로 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