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9 가지 효과적인 단계
대신 게시의 시작, 가운데 및 마침 근처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합니다. 이것은 판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시점에 청중들에게 그들이 원한다면 그들을 도울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청중에게 제품이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전문적인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경청자에게서 진짜 질문을 가진 체재 웹 세미나를 접대 할 수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웹 사이트에 관련 제품을 게시하는 것을 수반한다 – 종종 확실한 플러그인과 도구를 통해. 각 제품 게시에는 총 판매 수수료를받을 수 있는 특정 하이퍼 링크가 포함됩니다. 이 제휴 마케팅 입문 과정은 온라인 마케팅 도구를 활용하여 전략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마케팅 기본 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해고까지 몇 달 동안 나는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에서 첫 번째 노력 인 GreenExamAcademy.com을 실험 해왔습니다. 먼저 저의 300달러 온라인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자, 이제 제휴 마케팅의 문구에서 피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한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완벽한 특정 제품을위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만,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포스트에 있는 연결을 가진 승진을 배열하고, 영상을 가진 서사시 포스트를 창조한다, 전체 9 야드.Wirecutter, 그 후에, 열등한 상품을 승진시키는 동기가 없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들은 백서, 당국의 지식, 진정한보고 및 업계 전문가와의 인터뷰를 구현합니다. 우리는 적절한 경우 다른 존경받는 출판사의 진정한 연구를 추가로 참조합니다. 당신은 우리가 우리의 편집 범위에서 정확하고 편향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를 생산하는 데있어 관찰하는 표준에 대해 추가로 배울 수 있습니다. 120 억 달러에 달하는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는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있는 큰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유연하고 위험성이 낮은 것 외에도, 이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마네킹은 시작하는데 거의 또는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다. Impact는 의심할 여지없이 Airbnb, Uber, Adidas 등과 같은 높은 브랜드로 개인을 연결하는 소수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캠페인을 능률화하고 여분 총 판매를 일으키는 것을 돕는 그것의 자동화 공구로 알려져 있습니다.또한 수시로 발행인으로 확인되는, 가입은 잠재적인 쇼핑객에게 재미있는 방법에 있는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 또는 회사 둘 다일 수 있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제휴사는 소비자에게 가치 있고 유용한 제품을 조종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후원자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일단 틈새 시장과 플랫폼이 있으면 가입할 제휴 프로그램을 분석하십시오. 그런 다음 고품질 콘텐츠를 오피 만들어 제휴 상품을 광고하고 트래픽 소스를 다양 화하여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휴 캠페인을 모니터링하고 테스트를 실행하여 최적화하십시오.이 모든 과정은 모션을 취하고 시행 착오를 통해 발생하는 학습 과정입니다. 그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고려하고, 당신이 깨달은 것으로부터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라. 때때로 당신은 청중들이 어떤 방법에 대해 대답할 것이라고 가정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다른 방법을 택한다.
나는 여기 SPI에서 이런 일을 여러 번 해왔고, 아주 잘 해냈어.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이 언어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pc 축 어적으로 사용하지 말 것을 절대적으로 제안합니다.당신이 얼마나 많이 피치해야하는지를 낮추는 다음 중요한 요소는 당신이 이러한 상품에 대한 전문 지식입니다. 기억하라, 당신의 데이터와 청중과의 관계는 그들이 모든 잡음을 걸러내고 최선의 선택지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일을 투입했기 때문이다. 다음으로, 여러분은 이 길을 따라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제품들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그 문제부터 시작해서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다음 단계는 청중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여정을 돕기 위해 제안할 수 있는 제품을 결정하는 것이다. 이제, 당신은 중요한 연결을 만들기 위해 무작위적인 것들에 대한 이야기에 완전한 게시물을 바칠 필요가 없다.광고할 수 있는 수많은 상품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회사들 때문에, 교차하는 것은 지치는 일이다. 그러나 그 이면에는 이러한 제휴 프로그램들이 소매업체와 제휴사를 돕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하는 진보된 베헤모스들이다. 그들은 또한 각 당사자에게 매우 중요한 공급자를 제공합니다. OutdoorGearLab과 유사한 헌신적 인 평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인기있는 전략이지만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