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을 정말 이해하고 싶은 사람이 또 있을까요?
대형 박스 상점,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커먼 스토어, 그린백 스토어와 같은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더 다양한 제품을 홍보한다.
미국에서는 1980~1990년대에 더 큰 쇼핑몰들이 많이 지어지면서 고급 백화점들로 반경 32km 이내에서 고객들을 끌어들였다. 1796년에 런던의 팔 몰에 문을 연 하딩(Howell & Co. 이 기업은 여러 부서에서 다양한 소비자 품목을 제공하는 공공 소매 기관으로 설명되었습니다. 이 선구적인 가게는 1820년 기업 제휴가 해체되면서 문을 닫았다. 백화점은 1840년대와 50년대부터 프랑스, 영국, 미국에서 대규모로 설립되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여자성인용품 다.일반적으로 그들은 주로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하여 목표 인구 통계에 따라 계층화된다. 17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꾸준히 아웃렛과 쇼핑 센터에 방법을 주었고, 이는 구매자들의 쇼핑 경험을 변화시켰다. 1609년 로버트 세실이 스트랜드에서 개장한 새로운 거래소는 의도적인 쇼핑 센터의 사례 중 하나였다. 상점들은 런던 사람들이 만족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서 필요한 것으로 변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목적지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니콜라스 바본과 리오넬 크랜필드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사회적 지위에 대한 광고로서 고급 건물들의 확장을 추가로 주목했다. 인구가 더 많은 유럽 도시에서는 13세기에 소수의 소매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상인과 하버다셔에 해당하는 전문 소매상들이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인식된 반면, 식료품상들은 향신료와 의약품 외에도 잡다한 작은 그릇들을 판매했다. 그러나 이러한 배출구는 원시적이었다. 16세기 이후로, 런던의 상점들은 무례한 부스보다 조금 더 위대하다고 묘사되었다. 쇼핑객들은 코로나19 우려의 결과로 마지막 두 휴일을 직접 구매하는 것을 많이 피한 후 블랙 프라이데이에 보디샵으로 돌아왔다.모든 캠페인이 업그레이드된 계정은 새 스마트 쇼핑 캠페인을 만들 수 없습니다. 모임 계획()은 모임이 끝나기 전에 상품을 주문받는 행사를 통해 상품을 홍보하는 방법이다. 2019년 뉴멕시코주 여자성인용품 앨버커키의 한 중고 소매점에서 뎁 할랜드가 물건을 사고 있다.
더 큰 공업지대는 많은 도시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공식적으로는 중앙기업지구로 알려져 있지만, 일반적으로 미국의 다운타운이나 영국의 번화가, 아랍어권의 수크 등으로 불린다. 그 시대의 많은 팜플렛은 더 큰 공공의 이익을 위한 사치품에 대한 눈에 띄는 소비와 개인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다.한 연구는 뇌의 쾌락 시설이 성행위 내내 숙련된 자극과 유사하게 구매를 하는 동안 자극을 받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한다.
구매 폭주는 원치 않는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죄책감, 실망, 분노 또는 절망의 후속 감정이 뒤따르는 즉각적인 압박이 뒤따르는 사람들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다.
편의점은 북아메리카에 널리 퍼져 있으며, 스페인어권 지역에서는 보데가, 프랑스어권 지역에서는 데파네르라고 불린다.윈도우 바이(Window buy)는 소비자가 구매 의사가 있든 없든 간에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이다. 윈도우 구매는 흔히 레크리에이션을 의식한 쇼핑객 또는 쾌락주의적 쇼핑객으로 알려진 특정 단계에 의해 실행된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 과정 내에서 소비자가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며, 레저 쇼핑객은 쇼핑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보는 이러한 고객이다. 다른 소비자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해 윈도우 구매를 계획의 절반으로 사용한다.
이스탄불 공항은 여행 이전과 이후에 선별된 제조업체와 현대적인 소매 아이디어가 결합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Adobe Analytics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또한 사이버 먼데이에 총 113억 달러를 지출하여 전년 대비 5.8%의 진전을 보였다.이 쇼핑몰의 시설은 무료 개인 구매 제공업체와 와이파이, 다국어 직원, 발렛 파킹, 외화 거래를 구현한다.
플로리다 중부에서 가장 큰 쇼핑 센터인 플로리다 몰은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와 올랜도 국제 공항에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것은 Crayola Experience와 같은 다양한 시장 독점과 최고 브랜드의 소매업체를 유치한다.
180만 평방 피트에 달하는 이 서비스는 통화 거래, 발렛 파킹, 패키지 및 수하물 확인, 무료 와이파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