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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싫어하는 게임 배우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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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가 서 있는 보드, 자산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추가적으로 플레이어 토큰이 이동하는 지도가 될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게임은 턴제 플레이를 포함한다; 한 참가자가 생각하고 움직인다면, 그 다음 참가자는 같은 동작을 하고, 한 참가자는 그들의 플립에서만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와 반대된다. 기술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캐치, 표적 포획, 말뚝과 같은 신체적 기술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와 체스와 유사한 정신적 기술의 게임을 구현한다.

반대로, 크립비지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게임은 보통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사용된 이러한 구성요소는 기능을 달성하기 위한 표준적이고 쉬운 방법일 뿐입니다. 게임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부분(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와 조각, 컴퓨터)에 따라 분류된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의 절반을 가져가는 독특한 흔한 갑판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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