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sns 마케팅과 관련된 활동

만약 당신이 인스타그램 기업 계정으로 전환해야 한다면, 이것은 간단합니다. 그러나 이전에는 변경하지 않은 날짜의 데이터만 가져옵니다.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은 분석 데이터를 보려면 비즈니스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이 데이터는 바탕 화면이 아닌 모바일 보기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경우 중소기업 웹 페이지에 로그인한 다음 “인사이트”를 선택하십시오. 페이지 보기, 페이지에서 수행된 작업, 비디오 보기 및 수많은 문제를 유연하게 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수 있습니다.시청자가 살고 있는 곳과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곳을 찾기 위해 관련 제조업체와 경쟁업체를 살펴봅니다. 새로운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이 당신의 계정에 도착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그들의 인식은 당신의 마지막 3개에서 6개의 게시물이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모두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명시적으로 홍보한다면, 그것은 그것들을 끌 것이다.지금쯤 당신은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일년 내내 여러분의 기술을 적응시키는 것은 필요합니다. 콘텐츠 달력을 사용하여 게시물을 계획하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게시할 내용을 미리 알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동일한 콘텐츠 항목을 너무 자주 게시하지 않아도 됩니다.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과 협력하며, 콘텐츠 자료 달력을 관리하고, 게시물의 성공을 고려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소셜 미디어를 위한 효율적인 광고를 만드는 방법과 메타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만드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만든 광고를 당신의 광고 목적에 맞추고, 당신의 광고에서 적절한 이미지와 복제품을 선택하고, 당신의 청중 앞에서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영향을 측정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캠페인 결과를 회사의 다양한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방법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버버리는 또한 뷰티 팁과 데모로 제품 게시물을 띄우며 콘텐츠 코덱을 다양하게 변경했다. 버버리는 잠재 고객들에게 핀터레스트에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초의 고급 모델이었다. 그들의 #양 위드를 위하여노르웨이의 완전히 다른 4개 지역에 있는 4마리의 양들이 그들의 지역 공간을 홍보하는 영화에 출연했다. 각 플랫폼에 대해 몇 달 간격으로 고유한 콘텐츠가 생성되었으며, 메인 이벤트로 천천히 증가했습니다. 유튜브는 현재를 전 세계적으로 스트리밍했고, 페이스북은 레드카펫 라이브 쇼를 진행했고, 인스타그램은 퍼플 카펫 체험을 진행했고, 스냅챗은 브릿스 라이브 스토리를 만들었고, 공식 브릿스바인 채널은 독특한 콘텐츠를 밀어냈다.인플루언서 광고는 제조업체들이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특별한 그룹의 선택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보다 진정한 방식으로 청중들에게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로 비즈니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의 추산에 따르면 브랜드는 대부분 미디어닉스 정보를 기반으로 2022년까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150억 달러를 지출할 예정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시장 데이터의 유용한 공급과 고객의 의견을 듣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 자료 커뮤니티 및 포럼은 사람들이 제조업체, 제품 및 기업에 대한 리뷰와 제안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은 탐나는 전화기가 손의 압력에 의해 구부러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아이폰6 굽힘 검사의 영화와 사진으로 폭발했다. 소위 벤드 게이트 논란은 아이폰의 최신 버전 출시를 몇 달 동안 기다려온 고객들 사이에 혼란을 야기했다.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를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모델이 이익을 얻을 것이며,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광범위한 시청자를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장점이 있다는 것은 분명하므로, 만약 당신의 회사가 아직 적절한 프로필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 오피가이드 들을 만드세요! 당신의 중소기업 정보를 작성하고 팔로워를 얻기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게시하세요.피드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면, 그것이 소셜 미디어 광고입니다. 그리고 브랜드의 가치와 스토리를 보여주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든다면 그것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다. 구매자의 모습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완벽한 청중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 대해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링크드인은 많은 의사 결정자들이 현재 플랫폼에 있기 때문에 B2B 회사들에게 인기 있는 네트워크이다.Bitable을 사용하면 참여적이고 재미있고 유익한 간단한 비디오를 쉽게 만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10년도 채 되지 않아, 소셜 미디어는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변했다. 당신이 클럽 사진을 공유하기 시작한 플랫폼은 그 이후로 어린이 사진과 당신의 엄마에 의해 점령되었다. 우리가 이 연결된 고객의 출현을 보는 것처럼, 추가적으로 개인 및 공공 소셜 네트워크, 동료, 커뮤니티 등에 더 가깝게 의존하는 새로운 유형의 B2B 고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