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딩 게임
nline 게임은 네트워크와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다. 플라톤과 유사한 초기의 비즈니스 기술은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그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벳무브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었다. 1958년, 두 사람을 위한 테니스는 방문자의 날을 지배했고 브룩헤이븐 국립 연구소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끌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은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관중들을 가질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게임을 위한 가상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카드나 큐브와 같은 표준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비디오 게임들은 현실에 기반하거나 환상적인 디자인의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모든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유형과 관련하여 독특하다. 다수의 게이머들이 스포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게임과 달리, 1인용 레크리에이션은 개인적인 능력, 시간, 가능성에 대항하여 오로지 설정의 구성 요소에 대항하는 전투이다.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기능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과 연결되고 비즈니스 개선에 대한 논의를 유발하는 것입니다. 그것들 중 일부는 PC 시뮬레이션인 반면 다른 것들은 놀이와 보고를 위한 단순한 디자인이다. 추측 게임은 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약간의 지식을 핵심으로 하며, 그 항목은 텍스트나 구어로 정보를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이 비디오 게임들의 대부분은 게이머들이 앉아있고 스포츠 구성요소들이 위치한 책상에서 플레이된다. 그러나, 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들, 특히 축하 게임들은 그들의 플레이에서 매우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에 상응하는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임들은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한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 이외의 특수한 도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요소(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와 조각, 컴퓨터)에 따라 분류된다. 다른 기구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라이엇과 유비소프트가 기술 파트너십을 맺고 게임 내 파괴적 행동을 감지하고 완화하는 AI 기반 선제적 조절 도구를 더 잘 준비하기 위해 게임 내 지식을 수집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는 이유다. 개인을 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질 수 있는 수집된 데이터는 공유하기 전에 제거될 수 있습니다. 게임 사업 전반에 걸쳐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더욱 긍정적이고 포괄적이며 결국에는 모두에게 더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복잡한 도전에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드는 것은 게임 산업 전반에 걸친 협력을 필요로 할 것이다.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또한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포키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가이드라인이 같거나 비슷한 게임들은 주변 환경이 바뀌면 게임플레이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에서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같은 레크리에이션과는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트랙이나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스포츠는 게이머들이 가이드라인에 의해 윤곽이 잡힌,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이어지는 인간이 만든 전투에 참여하는 시스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적 과거 외에도, 다른 정의들은 오락과 게임이 보통 본질적으로 금전적 성취를 위해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성과를 방해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전투는 경쟁이다.이러한 유형의 게임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캐릭터일 수 있으며, 캐치 벳무브 프레이즈, 터부, 픽토셔너리 등과 같이 주어진 의사소통의 유형에 대한 서로 다른 지침을 포함하는 산업적 변형이 꽤 많이 발생했다. 이 스타일에는 당첨, 분실 또는 추첨, 비밀번호 및 $25,000 피라미드와 유사한 레크리에이션 쇼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자 게임 개념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 양자 정보의 도입은 기존의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선수 선택의 얽힘은 선수들이 소위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질 수 있다.
크레이지 게임즈에는 활기찬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이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