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위한 비밀 무기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일하기 시작하면 광고나 관련 분야의 학사 졸업장보다 적지는 않게 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 다음, 매력적이고 효과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여러분의 기술을 보여주세요. 인플루언서들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을 따라 그들이 잘하고 있는 것과 그들이 어디에 떨어져 있는지 연구하세요. 이 단계를 함께 사용하여 자신과 작업을 홍보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개인 모델을 만드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서비스와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한 많은 기술과 전략을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소규모 기업들은 또한 새로운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자체 시장 조사를 개발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사용한다.
이러한 제안은 설문조사, 공모전, 여론조사 등과 같이 다양한 형태로 존재할 수 있다.
추적 정보 없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성공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에 모니터링 태그를 부착하여 올바르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소셜 플랫폼 내의 분석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소셜 콘텐츠 중 어떤 것이 청중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클래스 가장 잘 수행되고 있는지 더 많이 인식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고, 이제 세계가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내놓아야 할 때입니다.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의 소기업이 인간화 요소를 통해 낙관적인 인상을 줄 수 있도록 한다.
제조업체가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댓글을 달며 소셜 미디어에 상태를 게시함으로써 상호 작용할 때, 그것은 브랜드를 의인화한다.
사람들은 회사보다는 다른 개인과 사업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
마케팅 담당자의 51% 이상이 쇼핑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이 판매로 이어지는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준다고 주장했다. 방문자에게 더 좋은 인상을 줄수록,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있을 때 당신의 사업을 고려할 것이라는 것에 더욱 의심의 여지가 없다.인플루언서 광고의 경이로움을 받아들인다고 해도, 소셜 계정을 직접 사용해야 합니다. 종종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목적은 방문자를 소셜 웹 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단지 당신 사업의 소셜 광고 기법의 연장선상에 불과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는 경우 Postplan을 사용하여 내용 자료 계획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예약하십시오. 컨텐츠 아이디어가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제안서 제출을 활성화하십시오. Postplan은 현대 소셜 미디어 게시 영감을 매일 생성합니다.당신의 목표는 사과할 뿐만 아니라 쇼핑객에게 페이스북에서 도미노 피자가 하는 것처럼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구독자 수 증가율 – 팔로워 방법을 통해 페이지 증가 속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로부터 지식을 얻음으로써 SMM에 제품이나 방법을 개선할 수 있는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배우는 것을 멈추지 마십시오. 팔로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신뢰와 관심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다. 우리는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 홈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데 있어 경영진을 이끌고 있다.
알고리즘에 의해 구동되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는 최근 점점 더 잘 알려진 기능으로 바뀌고 있다.
Convivas의 최신 State of Streaming 보고서에 H클래스 따르면 컨텐츠 소재는 또한 주문형 비디오에 비해 시청당 시청 시간이 27%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Justine의 위 비디오는 780만 건 이상의 조회수와 3,600건 이상의 피드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비디오 콘텐츠가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준다. 그녀는 또한 시청자들이 그녀의 제품 흔적을 저장할 수 있는 Shopify 스토어에 하이퍼링크를 연결하여 그녀의 비디오 광고 노력의 ROI를 증명하는 역할을 한다.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어떻게 만들거나 회사를 발전시키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공유합니다.그것은 동네 건설에 가장 좋은 플랫폼 중 하나이며, 마케터들은 유튜브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이 가시적인 고정 플랫폼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엄청나게 인기가 있으며 소셜 프로모션을 위한 최고의 네트워크 중 하나로 유명하다.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Pinterest는 상품이 속담의 중심축 역할을 하는 이미지와 영감을 주는 콘텐츠에서 번창한다.
Spoot Social의 2022 Index™ 보고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상품, 회사 및 페르소나, 구매자 추천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볼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Kirsten Rohrs Schmitt는 완성된 전문 편집자, 작가, 교정자, 사실 확인자이다.소셜 미디어를 위한 콘텐츠의 용도를 바꾸는 방법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끝없이 게시하는 것에 노예가 되는가? 각 플랫폼의 컨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정말 지치고 지치는 느낌이 드십니까? 그렇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고객보다 먼저 글을 읽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