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경쟁자에서 Sns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4 가지 이유
2014년까지 페이스북은 기업 및 브랜드 페이지에서 인쇄된 콘텐츠를 제한했다. Facebook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인해 2012 년 16 %에서 2014 년 2 월 2 %로 비 지불 엔터프라이즈 페이지 (최소 50 만 개의 Likes가 있음)의 시청자가 감소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에 대해 제공되는 정보는 청중이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누구인지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러한 쇼핑객과 청중을 동일한 요구, 욕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회사에 연결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회사들은 개별적인 팔로워들과 연락을 취할 수 있다.
이러한 사적인 상호작용은 추종자들과 잠재적인 전망에 대한 충성심을 심어줄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웹 사이트에서 누구를 준수할지 선택함으로써 제품은 실제로 날씬한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미 있는 시청자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소셜 네트워크를 밝혀내고 싶어한다.
그것은 단지 소셜 네트워크에있는 것이 기존 고객조차도 당신을 따르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도록 유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미국 내 스웨덴 가구 브랜드 부서는 Instagram을 통해 총 매출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이 회사는 “Instagram 사진을 쇼핑하십시오”라는 문구를 웹 사이트에 배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Instagram의 게시물을 수집하고 주요 웹 사이트의 제품 웹 페이지로 고객을 리디렉션하는 터치 다운 웹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탄탄한 자금 지원은 조직과 고객 간의 중요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경우 고객 서비스 문제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까다로 오피가이드 운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즉각적인 상호 작용과 구매자 제안을 허용합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모두 당신이 끌어들이는 사람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만약 당신이 낮은 품질의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면, 확실히 두 가지 문제 중 하나가 일어난다.
위치에 인기있는 카테고리는 DIY 프로젝트, 트렌드, 기차, 장엄함, 이미지 및 식사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클래스 밖의 회사들이 플랫폼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핀터레스트는 이 분야의 기업들에게 특히 좋은 광고 소프트웨어가 되었다. Pinterest는 기업용으로 Rich Pins라는 특수 핀을 사용합니다. Rich Pins는 브랜드가 제품 세부 정보 및 위치 맵과 함께 핀에 특정 정보를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팔로워가 먼저 모델과 함께 작업 할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됩니다. HootSuite, Buffer, HubSpot, Sprout Social 등과 같은 가장 훌륭한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지출 외에도 재정 지원을받지 않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무언가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Snapchat은 콘텐츠 자료가 사라지는 것으로 알려진 모바일 전용 비주얼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입니다. 사용자는 영화와 사진을 다른 모든 사람에게 전송하거나 24 시간 후에 사라지는 공개 스토리에 콘텐츠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채팅, 메시징, 이미지 저장, 이벤트 및 미디어 콘텐츠를 통합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끝없이 고정 될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수행 방식에 따라 기술을 항상 변경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HubSpot은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 도구를 제공하여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모니터링하며 추종자와 실제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조기에 예약하고 게시하고 게시물 참여에 대한 심층적 인 리뷰를 검토하여 다양한 플랫폼, 콘텐츠 유형 및 게시 기회의 성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를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과 오랫동안 상호작용하는 좋은 방법으로 만든다. 가장 훌륭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는 널리 퍼져있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 그들은 사람들과 상호 작용합니다. 여기 간단히 그렇게 한 15개의 훌륭한 캠페인 사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