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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문화권에서 마케팅하는 SNS

사람들은 항상 기업, 제품 및 고객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소셜미디어가 등장하면서 폭발적인 수수료로 입소문이 커졌고 순식간에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사람들이 제품 및 구매자 경험에 관해 소셜 미디어에서 말하고 공유하는 것은 놀라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반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존경받고, 신뢰받고, 신뢰받기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원하는 브랜드들에게는 필수적이다. 경청하지 않고 쉽게 일어나게 내버려두지 않는 것은 불신과 비판의 지름길이다. 특히 공유된 경험이나 의견이 부정적일 때는 더욱 그렇다. 게다가 모든 훌륭한 영업 사원들이 알고 있듯이, 부정적인 피드백과 불만을 품은 고객들도 올바르게 대처할 때 훌륭한 대안을 제공할 수 있다.

하나의 플랫폼을 통합하든 여러 플랫폼을 통합하든 브랜드의 홍보 효과를 높이고 일반적인 광고 성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정책을 개발하고 도구를 마련하면 근로자를 훈련시킬 때입니다. 코칭 웹 세미나에 참석해야하거나 직원 소셜 미디어 핸드북을 배워야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직원들은 기대치가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규칙을 통합하는 것을 확실히 하되, 게다가 미래의 전망과 어떤 것이 관여하게 하는지에 대해 근로자들을 훈련시킨다.

2019년에 사람들은 매일 평균 2시간 24분을 보냈다. 그리고이 지표는 추가로 증가했습니다 – 소셜 미디어에 소요 된 시간은 1.4 %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가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뿐만 아니라 그들과 아주 오랜 시간 동안 함께 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된다. 디지털 광고가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온라인으로 연결된 각각의 특정 목표 시장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SNS 마케팅을 통해 믿음을 얻는 방법은 일반적인 미디어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깔끔한 자동화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Zapier 그룹을 시작하기 위해 Zapier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상대방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면 광고가 눈에 띄고 브랜드에 독점적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추종자에게 제품, 통증 요인에 대해 질문하거나 믿음을 구축하고 자신의 의견과 도움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오피가이드 지 알려주는 경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주간 Pinners의 80 %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브랜드 또는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환상적인 발견 장치 일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시각적 이야기를 통해 서사를 구축할 수 있는 수단이기도합니다. 오늘날 고객은 제조업체를 발견하고, 상품 및 / 또는 서비스를 검색하고, 앱을 떠나지 않고 구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을 이기기 힘든 플랫폼으로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기업들이 그들의 추종자들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키고 대체하도록 허용했다. 현재 많은 기업들은 개인이 좋은 폰으로 기업 웹사이트나 온라인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도록 상품과 함께 QR코드를 배치하고 있다.

소매 업체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코드를 모델 웹 사이트, 프로모션, 제품 정보 및 다른 모바일 지원 콘텐츠에 연결하여 브랜드와의 고객 상호 작용을 촉진합니다. 또한 셀 광고 거래 내 실시간 입찰 사용은 이동중인 웹 검색에 대한 가치의 최종 결과로 과도하고 상승합니다. 2012 년에 셀룰러 프로모션에서 실제 시간 입찰을 제공하는 Nexage는 매월 소득이 37 % 증가한 것으로보고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에 모니터링 태그를 부착하여 적절하게 모니터링합니다. 그리고 모든 소셜 플랫폼 내의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 콘텐츠 중 어느 것이 잠재 고객과 가장 잘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일정관리에는 각 채널에 콘텐츠 양식을 게시할 날짜와 시간이 나열됩니다. 이미지, 하이퍼링크 공유,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재공유에서 블로그 게시물과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모든 소셜 미디어 활동을 계획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위한 매일의 게시물과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달 지불하기 위해 소셜 채널에 결합할 수 있는 기존의 챗봇이 많이 있다.

모든 사회적 채널이 동등하지 않다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패스트푸드 회사의 음식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은 부담스럽지 않지만, 출판 내용은 다양하다. 그들은 그들의 모델에 충실하고 색깔과 창의성을 강조한다.

밈, 유머, 사진, 그리고 매력적인 식사 사진이 결합되어 있다.

따라서 사회적으로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를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유익하고 재미있는 항목을 조합하고 홍보 자료의 작은 비율을 추가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무료고 보통 당신이 유료 코스에 뛰어들기 전에 좋은 출발선이다. 당신이 생각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 소스가 너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