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가 쇼핑을 좋아하는지 / 싫어하는지
Woolworths 웹 사이트를 탐색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판독기 또는 키보드만 사용하는 경우 아래의 “접근성 On”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디스플레이 화면 판독기를 사용하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판촉물제작 Woolworths 웹 사이트를 탐색할 수 있는 경우 접근성 설정에서 {Accessibility On} 변경을 선택하십시오. 최고 배달 무제한 무료 다음 날 배달 전체 yr ⁇ 9.95에 대 한.
고대에는 제품과 서비스의 교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시장과 갈라가 설립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인근 마을의 일일 시장에서 물건을 사곤 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상품을주의 깊게 검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소매업자 또는 상점은 상품의 선택을 제시하고 상거래에 선물하거나 현금 또는 다른 품목에 대해 고객에게 홍보하는 기업입니다. 이웃 쇼핑 지역과 소매 업체는 수많은 사회 및 단체 제공 업체와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제품, 위치 및 인기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에 해당하는 다양한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이웃 소매 업체에는 다음과 유사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사, 병 소매 업체,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소매 업체. 목적지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선물 가게, 골동품 매장,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필수 품목과 서비스를 홍보한다.
온라인 쇼핑은 소비자가 이제 제품 정보를 검색하고 다른 지역에 제품 주문을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업 내에서 중요한 혼란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소매 업체는 제품을 집, 직장 판촉물제작 또는 필요한 곳 어디서나 고객에게 직접 배송합니다. B2C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는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쉽게 선택하고 비교적 신속하게 배송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쇼핑 전략을 사용하여 쇼핑객은 신체 상점을 직접 방문하여 활력을 삼켜서는 안됩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시설은 상점 모음입니다. 이는 컴팩트한 지리적 공간에서 여러 비즈니스를 그룹화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둘러싸는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레저 및 수리점 세트로 구성됩니다. 소매점 앞 유리창을 사용하여 레크리에이션 운동으로 창 쇼핑이 증가했습니다. 설립 될 최초의 안정적인 유통 업체는 런던의 Pall Mall에서 1796 년에 개장한 Harding, Howell & Co였습니다. 이 기업은 수많은 부서에서 다양한 소비재를 제공하는 공공 소매 기관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창 구매는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의식 또는 쾌락주의 구매자로 알려진 선택된 세그먼트에 의해 실행됩니다. 레크리에이션 쇼핑은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서 참여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며, 여가 소비자는 쇼핑 행위를 즐거움의한 유형으로 보는 이러한 소비자입니다. 다른 소비자들은 나중에 구매할 계획 연습의 일환으로 창구 구매를 사용한다.
상점은 특정 제품 또는 회사 세트를 홍보하는 상점 카테고리의 수량으로 나 ⁇ 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주로 구매자의 일회용 수입을 기반으로한 목표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됩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쇼핑몰로 반경 32km 이내의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중세 시대에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상품은 거의 전시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소매 업체는 상점 뒤쪽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시 품목만 배달합니다. 서비스 카운터는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으며 대신 많은 상점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로에 개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