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제휴 마케팅 – 죽은 또는 살아?

경쟁자 연구는 당신이 경쟁자들보다 우위에 서기 위해 어떻게 전략을 짜야 하는지를 발견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SE 랭킹의 경쟁력있는 연구 장치는 당신에게 중요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많은 상품들 중 하나 이상을 위한 제휴사가 되고 싶을 것이다. YouTube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제주도룸가격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검색 엔진 인 Google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가없는 경우, 당신은 경제적 인 선택을 선택하고 자신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에 더 흥미를 느끼고 제품 랜딩 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다는 사실에 의존하고 있다.

믿거나 말거나, 당신이 당신의 손을 시도 할 수있는 온라인 마케팅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각의 개인적인 장점과 도전으로. 그들의 주요 목표는 잠재 고객이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으로 제품을 광고하는 것입니다. 후원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 작가는 판매로 창출된 수입의 일부를받습니다.

커미션이 무엇인지, 판매 당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를 고려하는 것은 마케터로서 좋은 일이지만, 수수료가 제품을 제주도룸가격 홍보하기 위한 선택을 주도해서는 안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서비스 및 제품은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볼 수없는 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수익 분배 선택이기 때문에 매우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연구를 했고, 제품을 사용했고, 솔루션을 제공했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었고, 인터뷰를 녹음했다.

사람들은 개인들과 연결되어 있고, 청중들의 눈에 당신이 개인으로 더 많이 드러날수록, 그들은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철수하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시청자들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이 믿음의 기초다.

보시다시피, 저는 지금까지 10 년 동안 제휴 마케팅을 잘 해왔습니다.하지만 그 시점까지 도달하는 데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먼저 시청자로부터 신뢰를 얻고, 자신이 사용하고 잠재 고객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는 제휴 제품만 제안하십시오. 시청자가 관상 동맥 심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귀하의 제안을 신뢰한다고 생각하면 제휴 마케팅 관계의 세 당사자 모두 마침내 이익을 얻습니다.

파트너쉽 광고에 대한 투자가 적기 때문에 효율성 광고에 대한 위험 수준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동료의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약속하기 전에 동료를 먼저 조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일부 기업에서는 잠재적 동료 설문지를 발송하여 모델과 잘 일치하는지 고려하는 것보다 일찍 작성할 것이다. 그러나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대개 서비스 나 제품 자체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유사한 제품만 사용했습니다.

즉,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추가 성능과 방문자의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의미합니다. 제휴 광고는 아무 노력 없이 엄청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아무리 평범하다고 해도, 진실은 그보다 조금 더 복잡하다. 이러한 모든 측면은 루프트 한자 그룹, Artefact, 네트워크 및 제휴 파트너 간의 견고하고 구조화된 기반입니다. 다음 사례 연구는 우리의 성공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소비자 파트너십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알려진 양으로 만들고, 청중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쉽게 생각하도록 만든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히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추천이 정확하고 표적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청중들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에게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그것은 2,400달러나 된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지표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받는다. 제휴 프로그램은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한 번의 구매로 $ 77에서 $ 97까지, 매월 10 개 이상의 잠재 고객을 제공 할 때 $ 1000 / 월을 벌 수 있습니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은 지식을 공유하고, 잠재 고객을 늘리고,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아래에 온라인 프로그램 및 회원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