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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팁

그것은 항상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께 무료 제휴 웹 마케팅 자원으로 당신을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어떻게 전략을 세우고 무엇을 시작하느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냐에 관한 것이다. 이 가이드는 온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한 나의 첫 번째 전자책이었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고자 한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물론,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다. 총판모집

그것이 온라인 비즈니스의 장점이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탁월한 선택된 제품을 위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것을 당신 자신으로 만들어라. 제품 주택 소유자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이점은 당신이 더 큰 수수료율을 협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가 자신의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그 특정한 사람을 손님으로 맞이할 수 있을 것이고, 그녀나 그는 실제로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마지막에는 그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다.

사이트 전체 링크는 높은 수준의 총 판매, 무료 배송 제공 또는 일반적인 업데이트(무료 운송 임계값, 재입고 베스트셀러 또는 새로운 구매자 획득 캠페인)와 함께 제대로 작동한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이러한 인식이 사실이 아니며 제휴사가 후원자 구매자 여행의 모든 단계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투명성에 중점을 둔 덕분에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과 추천 및보고 소스가 시장에 나와 있으며 브랜드 시스템, MTA 등에서 쉽게 내보낼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활용도가 낮은 플랫폼 중 하나일 수 있지만 큰 결과를 얻습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네이티브 프로모션의 잠재력을 확실히 시험해야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페이팔을 사용하고 당신이 주문의 특정 금액을 얻을 때 그것을 구축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서사시 모래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형태나 스텐실은 훨씬 더 간단하다.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그들이 결국 쇼핑을 하게 될 상인의 상품의 가치를 끌어들이고 설득하라. 최소 비용 단계에 도달하면 네트워크에서 수수료를 보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시청자들을 다른 회사의 영토로 보내고 있다.

당신은 보통 그들의 전문지식을 통제할 수 없다. 제품과 회사를 미리 조사함으로써 시청자가 건설적인 구매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휴 품목의 실제 판매는 제품을 소유한 회사의 웹 사이트에서 이루어집니다. 여기에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과 함께 작동하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3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프로모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휴사 링크를 가지고 있음을 공개하면 클릭 할 것이고, 그 적절한 이름은 사람들이 귀하에게 다시 제공 할 수있는 좋은 이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