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제리 웨스트는 “Mr.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NBA West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NBA 결승에 진출하여 레이커스를 9 번이나 NBA 결승에 진출 시켰습니다. 단 1 번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 중 6 번의 패배는 그의 시대의 훌륭한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뛰어난 프로텍터이자 뛰어난 샷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단한 명의 게이머인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습니다. Jerry West Care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업적을 반영한다.

Expense Walton이 가진 재능을 진정으로 가치있게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생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자라게하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FBI라고 불렸을 때도 적이었다.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선언을 한 후에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 용으로만 제공되는 비디오 게임입니다.2 년 전, 중요한 2K Sports의 차세대 콘솔로의 첫 번째 벤처 그들은 충분한 첫 인상을 남겼습니다.올해는 다르며 NBA 2K 8은 작년과 다시 향상됩니다.NBA 게이머가 실생활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모든 것들이 비디오 게임에서 성공합니다.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세련된 패스는 Tra만큼 평범합니다.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맥그레이디 미안 휴스턴 로케츠 팬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다.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아래로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경이로운 농구 시뮬레이션이다. 그리고 선수들은 그들이 진짜 NBA 경기를 보고 있다면 무엇이든 볼 것이다.

마지막으로, Fortune 지 선정 500 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광고를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즐기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중요한 기업들은 이 중요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많은 돈을 쓴다. 당신이 선호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서비스와 제품을 귀하의 목표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술 파트너가 당신을 위해 당신의 타겟 고객들에게 최고의 잠재 고객들을 제공할 수 있는가?

3) 데릭 로즈 – 스피드와 체력이 뛰어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플레이어인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활용하여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환상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를 24점 정도 득점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 슈팅이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그의 장거리 슈팅 능력을 능가한다.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센터 중 일부는 Wilt Chamberlain이 Kareem Abdul-Jabbar를 평가할 수 있는 크기와 능력으로 비디오 게임을 변경한 이후로 눈에 띄었습니다. 경력에 많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NBA에서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유명합니다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그것들을 저장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가기 전에 Lebron James가 2009년 Slam Dunk 경연 대회에 실제로 헌신한 후 2010 Slam Dunk 경연 대회를 취소한 것에 대해 전화해야 합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unathletic 선수와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가 있는 카드 (적어도 몇 분 안에) Biyombo에 대해서는별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위치에 대해 약간 작지만 NBA 코트를 치면 그의 나이는 훨씬 더 크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NBA 챔피언과 2007 Finals MVP 3 번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Parker는 챔피언 레벨에서 포인트를 플레이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 넣어 최고의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슈팅 능력은 파보다 약간 낮고 28 점입니다. 이 목록의 수석 거주자는 몇 살이다.

Steve Nash 이것은 당신이 엉덩이를 걷어차 버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작은 녀석입니다. 그러나 Hes 무자비한 Nash는 잃기를 거절하고 그의 마음을 밖으로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놀립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을 치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동시에 지옥의 미소를 짓습니다. 그는 지금 36 세에 행동을 잃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간신히 그리고, 그의 배꼽의 불은 여전히 타 오르고 있습니다.

4) 라존 론도- 론도는 14명의 어시스트 퍼 가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