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배관 byrnesurfboardsaustralia  

틀렸어! 나막신을 막는 많은 것들이 필요하지 않아.

틀렸어!욕실에서 나막신은 비누 찌꺼기가 쌓이고 머리카락이 생기고 기름기가 많아서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싱크대에 넣지 말고 정기적으로 뜨거운 물을 싱크대 아래로 흘려 보내 더 많은 것을 보게됩니다.

우리가 배관 문제를 발견 할 때,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에 그것을 해결 하도록 유혹 그것은 아마도 기본적인 배관 작업에 관심이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지금 당신은이 특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간단한 배관 작업을 해결할 수 있기 전에, 우리는 몇 가지 기본 도구와 장비를 알기 위해 배관 도구에 운동 할 때 렌치, 게이지, 수도 미터, 펌프, 필터, 조정 가능한 플라이어, 나사 운전자, 실란트 및 유틸리티 나이프 및 역류 방지 장치 사람들이 밸브, 유니온, 티, 엘보우와 같은 파이프와 함께 익숙해 져야하는 몇 가지 피팅이 있습니다. 배관 설비는 부엌 싱크대, 수도꼭지, 화장실, 샤워기, 비데, 온수기 및 용기입니다.

탱크가 없는 히터를 적절하게 온수 수요 시스 https://ko.wikipedia.org/wiki/하수구 막힘 템과 결합하여 녹색 세계, 에너지 소비 감소 및 의무 물 절약의 장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비에서 설비로 배관을 반복하면 실행 후 시스템이 필요한 곳에서 모든 싱크대 및 설비는 빠른 배송과 하수구 막힘 낭비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욕실에서 경험하는 문제는 샤워 막힘일 수 있습니다. 샤워 배관으로 확인하는 첫 번째 방법은 머리카락과 다른 찌꺼기가 전혀 들지 않도록하는 배수구 캡입니다. 또한 배수구는 때때로 배수 제한을 통해 흐르는 머리카락과 찌꺼기를 모으는 내부 부분을 제공합니다.이 특정 영역에 막힘이 나타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확인하는 캡을 제거해야합니다. 하수구

이제 문제가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는 물을 끌 수 있고 그 후에 파이프 조인트의 결함 부분을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파이프 또는 피팅을 분해 할 때 파이프와 피팅을 분해하면 각 피스를 확인하여 다른 피스가 손상되지 않도록하십시오. 항상 모든 것을 교체하십시오. 왜냐하면 시리즈는 저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기 배관에서 몇 가지 추가적인 일반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경력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이 중 다수는 개인화 된 상태에서 시아 할 수있을 정도로 충분히 직선적입니다.

버스트 파이프 : 비상 배관공이 도착할 때까지의 주요 목표는 컵과 관련된 물의 흐름을 멈추는 것입니다. 주 차단 밸브를 속성에 위치시키고 닫습니다. 차단 밸브를 끄면 고정 장치쪽으로 물 공급이 닫히므로 홍수가 멈 춥니 다. 다음 차가운 물 꼭지를 켜고 갇힌 물과 증기에서 신속하게 파이프를 비우십시오. 손상을 관리한 후 배관공에게 파이프 사이의 파열 부분을 수리하거나 교체하십시오.

그러나 모든 배관 문제가 즉시 재앙을 불러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거의 모든 주택 소유자가 어느 시점에서 경험하는 몇 가지 근본적인 배관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잠재적 인 문제에 대해 교육해야합니다. 따라서 난방 및 배수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수많은 구성 요소로 구성된 배관 시스템은 손상이 확대되지 않고 주요 배관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 위해 특별한 욕구로 처리되어야합니다. 누출은 전체 시스템에 해를 끼칠 수 있으며, 시간의 진단을받지 않으며 값 비싼 수리 작업과 쉬운 단계로 재배 될 수 있습니다.

Planet을 사용하여 배관 계약자를 찾는 것이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이웃에있는 계약자를 위해 좋아하는 검색 엔진에서 키를 누를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 배관공이 나열됩니다. 웹 사이트를 선택하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으로 배관공의 질병을 돕는 위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배관 주요 문제를 고친 후에 청구서가 왔을 때 충격을 받았다.

이 책은 국제적으로 베스트셀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자하는 주택 소유자를위한 신뢰할 수 있는 참고서입니다. 또한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배관 공사뿐만 아니라 개선과 관련된 모든 측면을 다루는 권위있는 출처입니다. 개정판에는 새로운 사진과 다이어그램이 있습니다.

배관에는 수명이 있다는 또 다른 신호가 될 수 있다.

아파트에서는 30년마다 배관을 교체해야 한다.

또는 이런 이유로 개인 주택은 10년을 더 버틸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단순히 배관을 사용함으로써, 그것은 단순히 이상적일 수 있다.

당신의 완전한 비교에서 비상 배관공과 함께 들어가라.

차가운 배관은 많은 문제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차가운 물을 얻기 위해 뜨거운 배관을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충분히 차갑습니다. 뜨거운 여분의 이야기

배관 파이프 수리: 싱크대와 화장실 근처에 위치한 파이프는 누출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