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장담할 수 있어? 아니

장담할 수 있습니까? Nope 나는 내가 한 일을 기억한다고 말할 수있다.

이 기사를 쓰는 나의 전체 목표는 세 가지 주요 문제를 노출하는 것이다.

당신은 하나의 제품을 설정 하 고 곧 돈을 만들기 시작 합니다 당신은 몇 천 달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가장 가능성이 어떤 제품을 다시 하드 적립 현금을 만드는 것을 홍보 하는 다른 제품을 설정 합니다 일단 그것의 자리에, 당신은 하나를 구축 그것은 제국을 구축 하 고 이것은 수행 하는 매우 쉬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하나를 구축 하 고 당신에 게 약간의 돈을 만들 때, 당신은 같을 것 이다; 피하십시오!난 할 수 있어

다시 말하지만, 많은 ezine 게시자는 분명히 몇 가지 방법으로 자신을 얻지 못합니다 전체 좋은 ezine 내에서 하나에서 두 개의 제휴사 링크를 게시하는 키는 연락처를 설정하고 구독자와의 낭만적 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관계를 성장하지 않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목 아래로 강요하지 않습니다 구독자와 매우 좋은 관계를 구축 할 수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제안 및 권장 사항에 훨씬 더 많은 가능성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개인을 위해 다른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합니다 종종 가입하는 회비가 있습니다 나는 평생 회원 자격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할 필요가있는 사람을 추천합니다 사람은 자신의 웹 사이트 상단에 다른 제휴사 링크를 표시합니다

추가적으로, 좋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 당신은 그런 일을 강조 할 필요가 없습니다 태양 에너지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개 오피 발자에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공급 업체는 그 이유입니다 당신은 판매원처럼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전환 트래픽을 가져오고 또한 당신은 각 판매를 넘어 커미션을 얻습니다

훌륭한 제품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훌륭한 제품을 찾아야합니다. 좋은 전환율 (3 % ~ 5 %)이므로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홍보하고, 검색하고, 인기를 알기 위해 몇 가지 연구를하고, 공급 업체에 좋은 제휴 기술을 제공해야합니다. 공급 업체가 좋은 제휴 제품을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 사이트 가입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다른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이 제휴 마케팅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종종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개인이 아마도 자신의 제품 또는 개인 상표권 (PLR)을 만드는 것과 같은 추가 사항 전체를 통해 귀하가 처리 할 수있는 지원 조건이 있습니다. 귀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조건을 얻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의약품 판매,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정 관리, 논쟁이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귀하와 연락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누구나 공동 벤처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한 다음 하단에 있는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는 시스템입니다. 커미션은 주요 대형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할 수 있는 금액이 다릅니다. 프로그램에 독립적으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없습니다 얇은 자신을 확산하지 마십시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가입하고 웹 사이트에서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체크 아웃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품질의 온라인 프로그램과 크림에 대한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이 첫 번째 프로그램의 자신의 성공을 다음으로 바로 수행하십시오 더 일찍 수행 한 다음 모든 새로운 절차와 함께 다시 반복하십시오 I 그렇게 공식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20 개 또는 30 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하는 제휴사가 제휴사가 홍보에 자신의 에너지를 집중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전자 상거래에서 개인의 직업은 Bills와 같은 시장 웹 비즈니스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그가 권장한 것과 관련하여 사이트로 가져온 끔찍한 방문자에게 보상을받습니다. 당신은 사업을 위해 가입자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할 구매자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남성과 여성이 특정 웹 페이지로 이동하게함으로써 항상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새로운 비즈니스를 가져 오기 때문에 파인더 수수료 상황으로 설정됩니다. 고객

저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