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나는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맞춤화할 것인가에 대해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을 위해 그것들을 저장할 것이다.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에 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그것들을 저장할 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가장 중요한 제안을 실제로 느껴보십시오. 나는 2010년 Slam Dunk 경연 대회에 나가기 위해 Lebron James를 불러야 합니다. 그는 지난 시즌 Lebron을 사실상 헌정한 후, 당신의 자리에서 나가서 추종자를위한 결혼식에 대해 문의합니다. 매일 아침 첫 번째 줄에 앉아서 막히는 운동 능력이 뛰어납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unathletic 플레이어와 Shaq 및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가 있는 10 장의 카드 (적어도 몇 분 이내에 재생)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 전용 그래픽 게임입니다.2 년 전, 차세대 센터에서 2K Sports 첫 진출을 기록했습니다.그들은 적절한 첫 인상을 남겼습니다.캘린더 연도는 다르며 NBA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nba중계 2K 8은 작년보다 향상되었습니다.실제로 nba 플레이어가하는 모든 것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잘 수행됩니다.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세련된 패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질식하는 평범함 휴스턴 로케츠 팬들, 그것의 진실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이 게임은 뛰어난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게이머들은 이 사람들이 실제 NBA 경기를 보고 있을 것이라고 보는 모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레크리에이션의 그래픽은 사실 게임 플레이로 인해 매우 끔찍합니다. 어떤 플레이어도 실제 플레이어와 비슷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것은 근본적으로 그의 뒤에서 역사적인 과거를 읽음으로써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입니다. 그 게임에서 스티칭과 유니폼을 볼 수도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 사항에 진정으로 관심을 기울입니다. 마피아 전쟁에서 정확히 표현된 선수들을 생각해보면 아마 이것은 결함이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신발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Derrick Rose, Kevin Love, Danilo Gallinari, Eric Gordon, Brook Lopez, Russell Westbrook 등 2012년 제한된 FA가 있습니다. 작은 FA는 본질적으로 관심있는 팀의 제안을 즐겁게할 수 있지만 현재 팀의 자비에 달려 있습니다.

이 사람들 이전에 Nj-new 저지 네츠는 1967 년부터 1976 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인터넷 서비스 미국인과 뉴욕 네츠였습니다. 미국인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습니까? 누군가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 라는 제목을 다른 두 오하이오 팀과 함께 제안했습니다. 메츠 브라운과 함께 제트기가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붙어있었습니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다섯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입니다. Yao는 매우 키가 큰 농구 선수가 지키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게임에서 종종 크로스 오버 동작을 수행했습니다. Yao Ming이 바닥에 여러 번 떨어지는 것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능력과 실패를 알고 있다.

그들은 면역체계를 잘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신용 점수를 막을 수 있으십니까? 피로 경쟁은 어떻게 하십니까? 당신은 사람과 당신의 영업팀이 액체라고 말할 수 있는가? 선언된 것을 이기는 것이 가능한가?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살 수 있을까? 게다가,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을 널리 알아봤는가? 그들의 도전과 고민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이 어떻게 들었습니까?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의존하여 미국의 모든 도시는 새로운 NBA 올스타의 호스트가되기를 희망합니다.이 대회는 우리 모두의 큰 경쟁에서 끝납니다.하지만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명성을 얻었습니다. 가장 진보 된 장비, 최고의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 아이디어 옆에 고베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하는 가장 현명한 선택 브라이언트는 달리기 선수들과는 반대로 소위 천국 도시라고 불리는 이것을 한 점 더 준다.

NBA의 베스트 셀러 목록이 미래에 업데이트 될 때, NBA 저지를 판매하는 두 번째로 좋은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논란의 여지가있는 움직임을 통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을 놀라게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 만, 그의 인기를 더 손상 시켰을 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르브론의 트렌디 한 새로운 기본적으로 6 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 결정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플레이어는 환상적인 덩크 오프를 수행 할 수 있지만, 실패한 시도가 5 번 이상 실패한 후에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45 초는 2 ~ nba중계 3 회 또는 4 회 시도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