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불꽃 전쟁에서 벗어나십시오. 포럼이나 2 명의 회원 사이에서 메모 나 개인 메시지를 통해 불꽃 전쟁의 한가운데에 머물러있는 것보다 전문적인 지위를 제거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회원 간의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 인 행동으로 흰 깃발을 흔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견딜 수 있습니다.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친절한 행동이 잘못 해석되어 비난을받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이 원하는 돈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작업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심지어 집에서 일하게된다고 말하자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팬을 확보하려고 할 때 때로는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Tweet을 확인하십시오. 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정보로 가득 찬 You Tube에 동영상을 제출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있는 다양한 Facebook 친구들과 트위터 팬들은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키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사람 http://channelcan.com 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합니다. 많은 훌륭한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새로운 리드가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정말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단순히 다른 유혹적인 전자 메일, 캡처 또는 블로그 페이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전화를 선택하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으면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를 정말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당신이 원하는 방향에 대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포커스를 적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가 무너질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으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하기 위해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알아야합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의 특정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십니까?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과 정확히 동일 당신은 먼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사람이 당신의 특정 틈새가 무엇인지 식별 다음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개인에게 도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최대한 활용해야 할 기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구하고 원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방법입니다.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좋은 방법이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고객의 리뷰 및 응답은 사회적인 이익을 얻습니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되었으므로 이제는 잃어버린 시간에 대한 질문과 탐색, 의미없는 채팅을 줄일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하는 가능한 소비자를 찾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탬파의 주택 개선 회사에 남아 있다면 탬파에서 재 설계라는 표현으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에게 회신하십시오. 아니면 탬파에서 프로를 찾으려고 하는 거야? 많은 기업들이 매달 이런 방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요전 날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인기있는 회사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sns 마케팅 직책을 고용하고 있으며 일년에 약 140,000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경쟁자가 너무 뻣뻣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너무 오래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면 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끊임없이 권장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동일한 스팸을 보는 것에 너무 열중하고 있습니까?
우선,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트위터, 페이스 북, 마이 스페이스, 그들은 모두 다양하고 자신의 순환과 모션의 감각을 가지고 당신은 소셜 미디어 교육의 지식을 갖추고 싶어 그래서 여기에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더 적은 소셜 사이트 사용 – 마케팅 노력을 훨씬 더 잘 생산하는 웹 사이트 중 일부에 집중하는 것이 자신을 너무 얇게 퍼뜨리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