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좋아, 그렇게 높은 수준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렇게 해야 해.

좋아, 더 높은 수준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을 찾으십시오.이 특정 회사와 함께 많은 숙제를 할 수있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시작하려면 5 년 또는 그 이상). 실제 시스템을 갖춘 업 라인 지원 팀을 찾고 가능한 경우 직접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크로스 컨트리 라이브 일 수도 있음), 전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것일 수 있음). 요구된

일단 전체가 만들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메일 자동 응답 시리즈를 개발해야합니다 그것은 또한 전화로 그들을 준수하고 회의 전화에 참석하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차량은 당신에게 도움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되는 팁으로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모든 단계를 수행하기위한 모든 단계를 수행하는 것은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제품, 회사, 사업 계획, 모든 것을 사용하여 누군가를 걷기위한 시스템 그 후에, 당신은 그들과 함께 준수하고 그들의 문제와 답변을해야합니다 그것은 MLM 결과를 만들기위한 시스템의 모습입니다

조용한 사무실 표면을 제쳐두고 세계적인 웹 다단계 마케팅 업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집을 기반으로 일합니다. 조용한 장소를 따로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hho 부스터가 침실에 있더라도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엄격한 작업 루틴과 함께 비즈니스 사무실은 긍정적 인 태도에 기여하는 비즈니스 내부의 자부심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가장 쉬운 기술이 어떻게 전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의해 하지만, 그들은 마케팅의 종류를 이해하지 않습니다 트래픽을 공급합니다 물론, 마케팅은 자신의 사업에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대규모 트래픽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근면과 지속성의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포기하는 경우에, 기업은 고객을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임의 표면에 도착해야 24/7

하지만 다단계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전통적인 마케팅을 알아야 하는데, 바로 그 때 다단계 마케팅은 마케팅 청사진일 뿐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미 비밀이 될 수 있을까? 음, 매력의 법칙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당신이 당신의 지난 3 년 동안 바위 밑에 살고 있지 않는 한,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시장 우주 그것은 그들이 MLM에서 loveHere, 돈을 벌기 위해 명확한 작업 일정이 없다고 말하는 가장 강력한 법칙입니다.이 상당히 당신은 거주에서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른 일 MLM은 당신이 자신의 작업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모든 할 일은 당신의 잠재 고객을 찾는 것입니다.

새로운 사고방식에서 나는 개인이 무언가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불타는 것을 제공하고 또한 당신은 그것이 쉽게 올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무엇보다도 다중 수준 마케팅은 피라미드 계획이 아닙니다 피라미드 계획은 많은 국가에서 연방법에 의해 처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실제로 조직 설정으로 인해 피라미드 계획과 관련이 있습니다. 피라미드 구매 인터넷 비즈니스의 조직도 주요 기업, 그들은 설정되어서는 안됩니다 : 피라미드는 가장 합법적인 MLM이 수치 스럽습니다. 기업들은 다이어트로 분류된다!

J Paul Getty는 그의 인용문으로 유명했습니다. 90 명 이상의 사람들의 노력 중 1 %를 자신의 개인적인 노력으로 100 %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에서 사실입니다. 식료품 점을 생각하십시오. 제조업체는 식료품 그룹에 중요한 식욕을 판매합니다. 제조업체는 이익을 얻습니다. 식료품 점은 구매자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식료품 점은 이제이 같은 크림을 사용할 때 이익을 얻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Little League 할인점에서 작은 리그가 이제이 동일한 제품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당신의 게임 뷰어에게 그것을 팔아서 돈을 번다. 하나의 제품, 세 개의 다른 그룹이 이익을 얻는다.

그것은 놀라운 사용을 제공합니다!내가 말할 때 한 담당자가 새로운 고객을 얻을 때, 나는 rep Lot 고객과 reps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홍보하는 사람들)는 회사 제품의 비용을 충당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는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자신의 꿈을 성취 할 수있는 꿈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사업을 제공하고 운영하는 꿈, 집을 돕는 꿈, 수동적으로 그리고 잔여 적으로 수입을 얻는 꿈, 꿈은 주식과 재산보다 더 많 http://sns-pro.net 은 백만장자를 창출하는 시장에서 슈퍼 스타가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7) 사람들은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합법적 인 가치가 있다고 인식합니까? 왜냐하면 그것은 판매를 지불하거나 심지어 그들이 돌보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비슷한 가격으로 소매점에서 그것을 살 것인가? 추가 사용에는 값이 있어야 함

잠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캡처 할 수 있었으면 실제로 그룹과 연락을 유지할 수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주 이메일을 보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제안 및 가젯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면서 자주 이메일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