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여름 시즌에 지역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선택했을 때, 나는 인기 있는 카펫 청소 사업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을 만났다.
2010년 여름 시즌에 지역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선택했을 때, 나는 인기 있는 카펫 청소 사업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을 만났다.
내가 낮은 비용을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을 의미, 무료 예 당신은 무료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종료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시간입니다 왜 당신이 원하는 대상 고객에게 바로 갈 수있을 때 광고를 구입에이 모든 돈을 지출
위에서 수집 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타겟팅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Facebook에있는 경우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을 이해하지만 YouTube를 통해 동영상을 사용하는 것도 고려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올릴 수 있으며 YouTube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Facebook과 같은 인기있는 웹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이 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ns-pro.net 우 간단합니다.
현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하루가 끝날 때 예상대로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포인트를 놓치면 일반적으로 발생합니다. 이는 특정 마케팅 팁을 따라야하는 이유입니다.
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엄청난 양의 노력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 포도를 선택하고 화이트 와인 (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을 혼합하여 두 번 발효시켜 최소 1 년 반 동안 숙성시켜야합니다.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지 못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성공은 야간에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어렵고 발견 곡선이 있으며 그것을 만들기 위해 열정이 필요합니다. 노력
판매하지 않는 링크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활용하여 판매하지 않고 가능한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발언에 응답하고, 귀하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판매 피치 및 광고를 포격하지 마십시오. 추종자가 솔루션을 발견하고, 피치하지 마십시오.
결함 – 당신이 토부야 브랜드의 새로운 자동차를 원하고 자동차와 트럭 야드를 방문하는 경우,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하나의 특정 차량을 보는 상상, 판매 개인 sns 마케팅은 당신이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량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하나는 국가에서 제공되는 마지막 하나이며, 아마도 다른 두 가지 관심있는 구매자가 그 자동차와 트럭을 얻으려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줄일까요, 말까요? 분명히 그것은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그것을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결핍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입니다.
팔로워들과 소통하고 다른 기사에 대한 의견을 말하십시오. 귀하의 이름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만한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말하십시오.이를 수행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귀하의 시장에 대해 게시하는 개인과 의사 소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메시징은 서로 엮인 다양한 계정으로 신속하고 헌신적인 메시징 허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SMS 및 즉각적인 메시지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전자 메일 및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의 경우입니다. 손가락을 가볍게 치면 Nokia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Mail
성장하는 웹 사이트 디자인 회사의 소셜 네트워크 디렉터로서 나는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고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웹 사이트를 구매하는 많은 중소기업 소유자를 돕는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나의 중요한 목표는 잠재 고객 및 소비자와 대화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브랜드 이름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의 특정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합니까?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고하는 특정 틈새가 무엇인지 결정한 다음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하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은 최고의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합니다 우리는 회사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무엇이 무엇인지 이해하자마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있는 능력을 갖추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