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비타민 byrnesurfboardsaustralia  

최적의 건강을 얻고 유지하며 올바르게 기능하는 신체를 소유하기 위해서는 매일 정확한 양의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최적의 건강을 얻고 유지하며, 올바르게 기능하는 몸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매일 정확한 양의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해야 합니다. 요구는 정말로 정교한 시스템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 일은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를 깨닫고 거기에 열거된 지혜를 따르도록 합니다. 특정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매일 섭취해야 하고, 적절한 식단에 의해 섭취하지 않으면 보충제를 섭취해야 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주요 검색엔진을 보고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비타민 웹사이트의 이름에 인사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단백질보충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많은 피드백을 받아야 합니다. 인터넷 덕분에, 전 세계의 사람들은 자유롭게 이 정보를 전문가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명망 있는 회사를 이겨낼 수 있도록 스스로를 보호하다.비타민 B1은 우리의 신진대사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혈액에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재처리하는데 사용되기 때문에 그것은 훌륭한 에너지 부스터 보충제입니다. 그것은 그 심장에 매우 좋습니다.제가 제안하는 한가지는 여러분이 좀 더 인기 있는 의학 웹사이트와 함께 가서 달리기 선수들이 논의해 온 머리카락에 대한 비타민에 대한 즐거운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당신은 균형잡힌 식단을 먹음으로써 필요한 모든 비타민을 받을 수 있다.

여기의 바로는 당신이 위의 모든 비타민을 포함하는 것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유, 요구르트, 시금치, 간, 땅콩, 계란, 잎이 많은 야채, 고구마, 당근, 통곡 빵, 시리얼, 생선, 가금류, 귀리, 토마토, 강화된 콩 제품, 단백질보충제 생선, 딸기, 키위, 또는오렌지, 빨강과 초록 고추, 해바라기씨, 아몬드, 땅콩버터, 브로콜리 그리고 아이들내 대답은, 그래, 우리는 그 영양소들이 필요해. 좋은 종합비타민은 우리가 너의 좋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돼. 우리는 어떤 것을 부주의하게 병에 걸리기를 원하지도 않고.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 들르는 대신에, 5분 정도 더 시간을 두고 간식을 위한 식료품점에 잠깐 들르세요 – 만약 식품점에 델리(deli)가 있다면 일반적으로 요리된 채소 선택 – 이 비타민의 좋은 점들은 더 건강한 소화 시스템, 더 큰 신경계, 더 건강한 피부, 그리고 거부감이다.당신의 신진대사에 있어서 눈에 띄는 차이 여자는 보충제를 통해 약 19mg이 필요하다. 반면에 여자는 15mg의 비타민 B6를 섭취해야 한다.

당신이 분명하게 생각하는 것을 돕고, 호르몬 활동을 지원하고 다시 당신의 면역장비를 지원해야 한다.

남자는 하루에 2mg을 섭취해야 하고, 여자는 16을 목표로 해야 한다.

당신의 면역체계, 신진대사 그리고 뼈의 재정 성장을 위하여 남성, 매일 200 mg을 목표로 하고, 당신은 180 mg을 필요로 합니다.이 비타민들은 또한 가장 탐나는 젊음의 광채를 줍니다 , 또한 그것은 우리의 피부안에 세포 영양과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 비타민 B , E 그리고 K는 콜라겐과 케라틴의 형성을 촉진함으로써 특정한 광채를 주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 또한 당신의 젊은 광채는 주름들 때문에 비타민 B , E 그리고 K로부터 파생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걱정마세요, 커피는 차가 될겁니다. 당신이 인공 감미료와 가공 크림으로 커피를 즙을 짜지 않는다는 사실을 고려한다면요.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의 면역체계의 기초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언제 TV에서 당신이 영양적인 요구들로 당신의 면역체계를 강화시킬 필요가 있다고 듣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