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이 방법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은 플립만큼 “뜨거운” 것은 아닐 수도 있지만, 그것은 간단하다.

이 방법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은 뒤집히는 것만큼 뜨겁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단순히 괜찮다. 당신의 재정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더 좋고, 당신은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중요한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이 그 자리에 나서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그 방법을 따라 당신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창원유탑바이탈시티 돕기 위해 양질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발견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주기적인 평균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것이다(그러나 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그렇게 알려줬기 때문에,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알아내는 데 재미를 보였으며, 그가 묘사한 것처럼 내가 시작하고 싶은 대다수의 대출자들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이 일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당신은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할 때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필수적인 장소 중 하나에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사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럼, 어떻게 고칠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포함시켰다(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반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행동 # 7 – 교육을 계속해야 합니다. 당신은 항상 교육을 구입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 기술 및 제안을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금이 있을 때, 부동산 투자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부유해질 것입니다.이 변명은 잠재적으로 인플루엔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아프게 합니다. 잠재적으로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하기 위해 현금을 가져야 한다는 생각을 조건으로 한다면 그것에 대해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다. 그러면 당신은 결코 행동할 돈이 없을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게 된 이 비밀을 생각해 보라: 내가 재산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철학의 쉬운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출을 이끄는 백만장자 습관을 확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른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비밀인 다른 몇 가지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는 데 또 다른 중요한 요소로서, 당신의 위치에서 전문가들이 되는 것이 가장 창원유탑바이탈시티 좋은 정보원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에 남아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알아보라.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남아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경험한 우여곡절을 보지 못한 꽤 안정된 시장에 남아있다.

나는 내가 아주 낮은 패턴을 발견했다고 말해야겠다. 처음 주택 구입자 신용이 끝났을 때 우리는 조금 더 하락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지역 사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시장을 잘 이해하도록 하라. 나는 완전히 다양한 가격을 지불하는 바로 그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어떤 더 나은 길을 원하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선별되거나 인증되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는 단지 거대한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전형적으로 그들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한다.

손으로, 전화로, 방문으로, 방문으로,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묻는 대신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제안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부동산 투자 제안을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Numerous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면허를 받은 부동산 대표가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한 단어,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투자자를 알고 있고 나는 당신의 시간을 들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안다.누가 적절할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최고야. 만약 당신이 MLS에 배치될 때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면허를 가진 대표라면,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울 거야.

6단계 – 결국 지식 있는 문제 해결사가 된다.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요소는 당신이 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