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매달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자신의 주택 투자, 시장 또는 주제

자신의 주택 투자로 매달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가능한 한 당신의 부동산과 관련된 많은 돈을 내려놓기 위해 시장이나 주제를 들 수 있다.

또한 PMI(민간 주택담보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매일 20%를 투자한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들은 다음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대출 계산기를 샀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10년 후의 점수 사용에 2만 달러의 돈을 투자하셨습니다.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매치 하에서 54,392 달러를 얻었습니다. 수익성의 경우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한편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FINANCIAL LEVERAGE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 밖 투자를 만들고 부동산을 위한 돈 가게와 관련된 차입은 결국 아웃렛이 어떻게 역사에 풍부해졌는가 하는 것이다. 결국, 당신이 얼마나 많은 투자를 했느냐에 따라 당신의 수익률이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오른다는 것을 무시한다면, 평균적인 사람은 1930년대 이후 주식 거래에 막대한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시장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부동산은 장기 비액전 자산과 그 가치의 복합물로서 확인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으로 준비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팔기 위한 정확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고, 대신에 나쁜 지역사회에서 판매하고 가치를 잃을 수 밖에 없다.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로 첫 부동산 계약을 체결하고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임대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자재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전화를 받았다. 투자는 돈을 벌거나 일회용 자본이 더 많은 세금을 잃는 것에 관한 것이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에게 접근하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할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 좋은 마케팅은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에게 허락할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산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 왜 누구일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가? 그들은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배달할 수 있는 능력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수익의 빈도가 증가한다.

그 이유의 핵심 원인은?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사이클링이 된다. 이것은 기하학 스매치 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구조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233B 회사에 올라갔다. 오늘날의 일이다.

부동산 업계가 돈을 벌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하지만 금융 뉴스를 따라가면 부동산 투자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 투자 수단을 온라인으로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알 때, 당신은 부동산 소유의 번거로움을 결코 이용할 수 없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당신 자신은 거의 시장에서 부동산을 다루는 데 속도를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