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어떤 부동산을 사는 데 집중하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하도록 하라.

어떤 부동산을 사는 데 집중하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하도록 하라. 당신이 먼저 도착해서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다면, 누구나 시장 동향을 조사함으로써 그것을 실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아래로 내려갔고, 다른 지역에서도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의 집값이 항상 낮은 곳에서 훌륭한 추세를 찾아라.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완벽한 스타터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그것을 스스로 잘 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잉여금을 팔기 위해 보유할 뿐이다. 그리고 그것의 완전한 주식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몇 초 안에 팔린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고 그것은 그렇다. 수백 달러보다 훨씬 적은 돈을 투자하거나, 그렇게 할 수 있다.

자,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소유자 2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지만, 나는 일주일에 60~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19가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합법적인 수입을 창출할 능력이 필요했다.

당신의 재산에 대한 깨끗한 세입자가 때때로 번거로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다.

하지만, 노력뿐만 아니라 적절한 사람들을 구해서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미래에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좋은 방문객을 만들 수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종류를 느낄 수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일을 하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에 관해서 그는 오늘날 233B 회사를 향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양의 전화 메시지를 생성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톤 기능일 뿐이다. 작업은 노란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부동산 투자에서 발견하는 노력과는 다르다.

이런 사고방식의 변화를 지향적으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사업과 관련된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들에 초점을 맞춘다: 홍보와 마케팅 돈에는 사업이 아니라 마케팅이 있다.

사업을 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기 전에 그것은 잠시 생각해 보아야 한다.

훨씬 더 짜증나는 싱크대 주변에서 다시 읽어라. 나는 계약자에게 다시 한번 살펴보라고 했다. 내가 연구를 할 때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나에게 약 9만 달러를 줄 수 있다.

지금!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대략적인 반응 흥정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을 끌어들이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단지 모든 판매자들과 이야기하고 싶어한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단 개인을 선택하거나 투자를 가장 잘 하도록 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자신의 부동산 투자 방향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장치들을 광고하는 종이 한 장을 꺼내라. 세 사람이 모두 참여하는 계획을 세우라.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엄청나게 줄었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 집이 최종 판매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었던 전화들 중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아주 자주,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키트에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집이 어떤 방법으로든 가장 높은 곳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것을 찾을 수도 있고, 불명확한 장소에서 정말 좋은 부동산을 찾을 수도 있다.

가치, 위치, 집 그리고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훨씬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가장 아름다운 백조로 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많은 구매자들을 성공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단지 그들의 기술 수익을 뒤집는 것이다. 그들은 먼저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있을 때 소비한다.

이것은 거의 모델링하기 쉬운 방법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원인은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단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