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byrnesurfboardsaustralia  

우리가 우리의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조금 더 현재적이고 평화롭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조금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현재의 2번째 순간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평화로회복이다. 바로 지금, 바로 여기에, 이 시간에.

공황장애 환자들은 정상적인 행복을 살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폭행을 당하기 위해 일하기 위해 일을 한다.

다른 사람들은 쇼핑을 할 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서울 기업심리상담 없고, 엘리베이터에 가지 않을 것이다. 다리를 건너지 않을 것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운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날지 못할 것이다. 식당에 갈 수 없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어느 쪽에 찬성할 수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약간 미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존재의 모든 섬유와 함께, 불안 공격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은, 아마도 특정한 공포증이 실제로 약화되고 결국 당신 자신의 삶을 빨아들이는 것일 것이다. 종종 너무 빨리 그것은 어떤 사람에게도 충격을 준다.

첫 번째 단계는 공황 발작이 정신적이고, 매우 좋은 신체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혈류를 통해 흐르는 아드레날린이다. 그것은 당신이 두려워하는 감각을 유발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뇌나 아마도 그들을 야기시키는 당신의 사고 방법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단지 당신의 불안만이 매우 민감할 뿐만 아니라 아드레날린은 당신의 안에서 발사된다. 이런 종류의 것을 자극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녀가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는 점을 발견했다. 그녀는 후드가 불타오르는 것과 함께 뒤에서 맞을 것을 두려워할 때에만 외출했다. 그녀의 두려움은 그녀가 코너 경기장으로 차를 몰았다고 해도, 그녀의 공격을 주기 시작했다. 그녀가 운전할 수 없다는 깨달음은 그녀가 공황발작에 대한 바로 그 치료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문제는 십대들이 이런 끔찍한 불안 장애를 경험한다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부모로서 너무나 약하다고 느끼는 것도 있다.

우리가 그렇게 아이를 볼 때, 우리는 정말로 무엇을 해야 할지, 당신이 말해야 할지, 그리고 우리 모두가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우리는 항상 우리의 잘못인 우리 자신을 비난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을 그들의 문제와 함께 키우는 책임을 소홀히 했다고 느낀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이러한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위해 우리가 전이된 것이 우리의 유전자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거의 우리가 스스로 사회적 불안 속으로 깊이 들어갈 수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을 품에 안고 보호하고 싶다. 우리는 돕고 싶지만 불행하게도 우리는 자신에게 어떻게 그 순위를 느끼는 것이 자연스러운지 물어볼 수 없다. 다행히 나이든 아이들에게 해결책이 있고 공황 발작을 치료한다.

시력 저하 통증 컴퓨터 화면에 쓰여질 때 불안 공격의 징후는 차갑고 임상적으로 들리지만, 그것을 가지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는 대개 너무 실제적인 공황 발작은 뇌 싸움이나 비행 메커니즘의 오버라이드의 결과로서 일상적인 기억에 극단적인 신체적 반응을 일으킨다.

가슴 통증은 아마도 공황 상태에 대한 최악의 증상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 알고 나서, 이 증상이 가장 끔찍하게, 사람은 사람이 완전히 심장마비를 앓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은 구급차를 부르거나 그들의 의료진을 볼 것이다. 문제가 없도록, 개인은 그들의 마음을 재검토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빈번한 가슴 통증을 경험하고 진짜 고통을 가질 수 있다.

심장 문제를 정면으로 마주보고 그 이유를 이해하라. 이제 당신이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축하한다, 당신은 공격을 일으키는 것이 당신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안다. 그렇지 않다면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니 팔을 감싸라. 가장 끔찍한 일을 하라고 말해라.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은, 그리고 그것을 말하라.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뒤, 우리는 그 자리에 우리가 전혀 알지 못했던 자신감의 깊은 바다에서 헤엄치기 위해 그곳에 있었다!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와의 연결을 위해 완벽을 주어라!부정이나 약물치료는 우리를 편안함의 구역 밖으 서울 기업심리상담 로 나가게 하지 않을 것이고,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신뢰를 받을 것이며, 당신이 인식하고 보여주는 법을 배울 것이다. 당신이 인식해야 할 것은 무엇이든지 밝혀질 것이고 당신 자신에 대해 가지고 있는 대답은 대답될 것이다.

공격에 대한 공격을 막는 것은 권력 체계 내에 있는 것이 아니라, 공격이 진행되는 동안 공격을 관리하고 진정시키는 데 이상적이다. 공격 중에 진정하라. 휴식을 취하기 위해 더 건강한 음식을 먹고 대부분의 시간을 모으는 동안 휴식을 취하며 자신에게 정착해야 하고 나쁜 것은 아무에게도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이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예일 뿐이다.

물론, 그것은 여러분의 사회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사실, 지속적인 공황이나 불안 공격은 주의를 필요로 하는 의학적인 상태로 보여져 왔다. 만약 여러분이 이 갑작스런 불안과 공황의 급증을 경험하고, 잘 알고 있는 방법이 공황 발작을 다루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단지 m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