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byrnesurfboardsaustralia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으로 쓰러지지 않을 거라고 말해!당신이 아픈 것과 관련된 그 모든 감정들에 대해 정말로 말해라.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삶 안에 있는 감정들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그들이 이 시간을 떠날 때마다 당신은 그들을 다시는 알아내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도록 하라. 그러니 좋은 하루 보내라!

먼저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소비가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릴지 세어보십시오.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으로 쓰러지지 않을 거라고 말해!당신이 아픈 것과 관련된 그 모든 감정들에 대해 정말로 말하고,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삶 안에 있는 감정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그들이 이 시간을 떠날 때마다 당신은 그들을 다시는 알아내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도록 하라. 그러니 좋은 하루 보내라!

먼저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소비가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릴지 세어라. 그러면 천천히 숨을 내쉬어라. 하지만 실제로 숨을 들이쉬는 것보다 훨씬 덜 빨리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 호흡은 당신의 내적 호흡보다 두세 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렇게 약간의 숨을 들이쉬고 난 후에 불안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현재 상황에 대한 공감과 수용은 실제적인 해체자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노력할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이 어떻 https://ko.wikipedia.org/wiki/정신건강의학과 게 사람을 당황하게 하고 불안하게 만드는지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 필요했다.

공황에 대처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증상을 완화하고 치료와 관련된 치료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돕는 약들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들은 오직 요구만을 관리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또한 당신이 개인이 공격하는 것을 멈추게 하기 위해 오늘날 할 수 있는 일들을 쉽게 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방법들도 있다.

운 좋은 소수의 경우, 공황 발작은 한 번만 일어난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사람 환경으로부터 어떤 것이 있을 수 있다.

공격이 일반적으로 공포증 증상과 같은 것을 나타내는 지표일 뿐, 어느 정도의 공포와 함께 공격을 유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정신건강의학과 모든 공포증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공포의 심각성은 보통 공격이 일어나는지 여부를 지시할 것이다.

공황 발작은 사랑하는 사람, 부상 또는 심지어 심각한 금전적 부채에 관한 죽음과 같은 많은 충격적인 사건들에 의해 일어날 수 있다.

그 장애는 왜 그것이 일어나는지 알기 전에 스스로 보여줄 수 있다.

훈련된 심리학자는 운동 문제를 확인하고 대처하고 미래의 공황 발작 가능성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내가 가장 괴로워했던 것은 내가 일반적으로 나쁜 생각을 하는 데 이상적이었던 사실이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몇 가지 것에 완전히 반대했기 때문이다. 나의 요점은 내가 내 생각의 내용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내가 나쁜 특정한 학교 공포증이 아이가 비이성적으로 학교에 가는 것을 두려워할 때 발생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이유는 아직도 알 수 없다. 그들은 당신에게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이것은 아직 느끼는 두려움이다.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에 대해 불평하는 아이에 의해 걱정이 나타날 수 있다.

아기는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에게 질병이 있다고 진정으로 생각할 수도 있다.

종이봉투를 불고 침을 맞고, 극단적인 종교에서 약물치료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비록 이러한 해결책들 중 일부는 단기적인 효과를 얻지만, 그들은 주된 원인을 다루지 않으며, 따라서 그 문제가 당신의 시간 후에 다시 발생할 것이다.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뒤, 우리는 바로 그 자리에 있는 무지한 자신감의 깊은 바다에서 헤엄치기 위해!우리는 우리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로 기반을 만질 수 있을 것이다!부정이나 약물치료는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용기 있는 우리의 안락한 영역을 떠나는 것에 관여하면서,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신뢰를 지속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이 알고자 하는 것을 어떻게 인지하고 제공하는지를 배우는 것이 밝혀질 것이고 당신이 이미 당신 자신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대답은 대답될 것이다.

의도적으로 창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책하는 것은 당신에게 파란 것을 가져다 준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한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여러분이 무의식적으로 그리고 비효과적으로 반응했던 곳에서, 이제 여러분은 의식적이고 효과적으로 반응했습니다

이 세 가지 기술은 에너지를 다루는 수단이다. 완전히 치료하지 않는다. 치료하는 것은 당신 앞에 있고 치료할 수 있는 자유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고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일으키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책들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기 쉽다. 이러한 공격을 받은 사람들은 뭔가 잘못되었다고 확신할 수 있지만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공황 발작으로 인해 어떤 사람이 공포증을 가질 때, 아마도 집착이 더 독특해질 수 있다.

이 특정한 장소와 같은 교실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이 그들과 관련된 트라우마가 될 수 있다.

무엇이 방아쇠가 될 것인지 아는 것은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 책에도 언급되어 있다.

온라인 포럼도 여러분의 걱정과 스트레스를 공유할 수 있는 그룹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제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같은 신발과 함께 책에서 발견할 수 있는 기본적인 휴식 기법은 정말로 수용할 수 있다.

공황이나 불안 발작은 여러분을 기분 좋게 할 수 있습니다